그림으로 보는 성생활 지침서 (양장)
자미에 왁스먼 & 에밀리 모스 지음, 김광우 옮김, 벤저민 바헨예 그림 / 시그마북스 / 2011년 7월
평점 :
절판


'그림으로 보는 성생활 지침서' 


 한국성문화는 많이 바뀌었고, 바뀌어 나갔다고 해도 아직은 음지에 있고, 부끄러워하는 그런 류인건 맞다. 하지만 나도 생각이 좀 트이고 있는 사람인지라 훗날 나의 애인이나 아내에 대해 소중하게 하고 싶고, 배려하고 싶고, 똑똑하게 하고 싶다. 


 그래서 이 책을 보자마자 딱 Feel이 왔고, 꼭 보고 싶었고 이렇게 정독해버렸다. 일단 19세 미만 구독불가이다. 머, 인터넷에서 심하게 야동이 난무하는 판에 이런 그림 야한편은 아니다라고 말할 수도 있지만, 체위묘사나 이런 저런 테크닉을 볼 때 확실히 19금이 맞고, 역시나 소재가 이러하니 당연히 19금이 맞다. 성기는 되도록 안그려내는 게 대부분의 성인만화지만, 이 책은 교육적인 책이라 생생히;; 그려져있다. 아쉽겠지만 19세 미만이신분들은 금방이니 훗날 봐도 좋겠다. 


 일단 개방적이다. 시작부터 유혹하는 법부터해서 섹스를 즐기는 법, 애무의 방법 등 적나라하지만 유용한 이야기들이 담겨있다. 확실히 이 방면에 대해서 공부가 되고, 먼가 신기한 것도 많아서 신세계를 펼친 느낌도 들었다. 


 확실히 글로 왈가왈부하는게 아니라 일러스트를 상당히 할애해서 설명하므로 이해는 쏙쏙, 상상력도 쑥쑥이었다. 그저 욕구로만 하는 섹스가 아니라 내가 생각했던대로 배려와 테크닉으로 하는 서로 좋은 섹스였다. 


 머, 한번 정독했지만 실제로 할때는 또 다를것이다. 그때는 역시 최대한 경험이 중요하겠지. 결혼할 친구에게 선물하기 참으로 좋은 베스트 오브 베스트의 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