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한 것들의 진짜 운동법
트레이너 강 지음, 박용우 감수 / 한국경제신문 / 2010년 5월
평점 :
품절


'독한 것'들의 진짜 운동법
장혁, 차승원, 송승헌 등등 말이 필요없는 몸짱이다.
게다가 간고등어 고치니, 이훈의 뱃살빼기니, 아놀드 홍이니 정말 많은 유명 헬스책도 나왔다.
여자들도 TV에서 몸짱이 나오면 환호하고, 그들이 초콜릿을 보여주면 후덜덜...
물론 부럽다. 부러워만 할쏘냐!
나도 만들어주겠어. 그까짓 초콜릿
그러나... 6개월간 삽을 펐나보다.
팔근육이 확실히 늘었고, 폐활량도 좋아졌고, 식스팩은...!?
4팩정도가 희미한 윤곽이 생겼다.
물론 안했을떄보다는 낫지만, 이게 원하던게 아니었다.
가장 힘든게 복근만들기라지만 너무 안보였다.
복근만큼은 매일 거르지 않고 했는데 말이다.
그런저런 성취감도 실망감도 있을때 바로 이책을 보게 되었다.
트레이너 강의 독한 것들의 진짜 운동법
예전에 독한 것들의 진짜 다이어트법을 접했기에 기대도 컸다.
우선 이 책은 DVD가 있다는 게 장점이었다.
그간 많은 헬스관련 책들을 봤지만, 다 거기서 거기였다.
바로 사진으로 보는것과 동영상으로 설명들는것 중 효과가 무엇이 더 클거라는 것은 누구나가 알 것이다.
S라인 간식저금통은 잔재미도 있고, 세계 최대 피트니스 커브스클럽 무료체험권은 정말 동기부여용으로 좋았다.
다음카페 78만명의 회원수!
수많은 사람들이 인증했기에 믿고 맡겨보련다.
지금 몸을 찍고 이 책의 도움을 얻고 나중의 모습을 찍어 인증하는 방법도 보여주고 싶지만,
그럼 수개월 걸리니 일단 그것은 나중에 선보이기로 하고, 책 설명을 하겠다.
당신만 모르는 다이어트 비밀 그리고 음식과의 전쟁, 운동도 준비가 필요하다, 체형별 맞춤 12주 운동법
이렇게 4파트로 나뉘어져 있고, 역시 하나하나 사진과 함께 설명이 되어있다.
하지만 가장 주목할 점은 중요 포인트 부분에 자세한 과정과 뭐니뭐니해도 영상이었다.
왜 이렇게 많은 책들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등장한 것인지 알 수 있었다.
옷발 최강 몸매 완성을 위한 12주 다이어트 프로젝트!
비록 1주만에 읽고 해보고 쓰는 서평이지만, 정말 알차다는 것을 말해주고 싶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