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뢰인은 죽었다 탐정 하무라 아키라 시리즈 2
와카타케 나나미 지음, 권영주 옮김 / 북폴리오 / 2009년 9월
평점 :
절판


'의뢰인은 죽었다'
 이책을 읽게 된 계기는 간단하다.

 와카타케 나나미의 다른 작품들이 무척 재밌었으니까!!

 특히나 '다이도케이지의 사건수첩'은 굉장한 만족을 느꼈었다.

 이후로 그녀의 따끈따끈한 신간은 필독서가 되었다.

 

 이 작품은 여탐정 히무라가 활약하는데, 여자라서 그런지 추리를 펼칠때에도

 굉장한 섬세한 면이 느껴지고 여느 다른 탐정들과는 다른 느낌을 많이 받았다.

 전작인 '네 탓이야'에서 사표낸 탐정 사무소의 지원을 하면서 펼쳐지는 9편의 연작단편.

 하나하나 매력있고 재미있었다.

 주변의, 일상에서의 사건을 다루는 터라 약간 분위기가 처지는 느낌도 약간 있지만

 그것 또한 이 작품의 매력이다.

 사건이 사건의 꼬리를 무는 재밌는 구성은 재미를 넘어서 감탄을 자아냈다.

 

 만족스럽고 또 차기작품도 기대되는 작품.

 아! 별개의 이야기로 띠지에 문구!

 "의뢰인! 이 책은 읽고 죽었는가?"

 "당신이 잃어버린 스릴, 당장 이 책에 의뢰하세요!"

 등은 활동중인 카페라서 더욱 반가웠다.

 그녀의 아름다운 활약상! 당신도 이 책에 의뢰하시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