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nswer 해답 - 부와 성공을 만드는 내 인생의 매뉴얼
머레이 스미스 외 지음, 이경식 옮김 / 랜덤하우스코리아 / 2008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당신을 평생 찾아 헤맨 인생과 성공의 해답!

부와 성공을 만드는 내 인생의 메뉴얼!

바로 이책이었다.

'The Answer 해답'

 

최고의 베스트샐러이며, 세상에 엄청난 흥행을 일으켰던 '시크릿'

군복무중에 읽게 되었었는데 그정도까지의 작품일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정말 훌륭한 이야기지만, 읽는 사람의 마음가짐이나 생각에 따라서

반영력이 큰 작품은 아니였다는 생각이 든다.

그러나 이번에 출간된 'The Answer 해답'

시크릿을 읽고 모자랐던 것을 채워줄 좋은 작품으로 보여졌고,

또 인생의 지표를 세우지 못한 나에게 구심점을 잡아줄 작품으로 생각되어 읽게 되었다.

 

일단 책표지가 꽤나 고풍스럽고 좋다.

표지가 얼마나 소장가치를 높여주는지를 알려주는 좋은 작품이었다.

다음은 가장 중요한 내용......

그냥 흔하디 흔한 지침서, 자기계발서가 아니다.

정말 시중에는 엄청 많은 지침서나 자기계발서가 있는데,

나는 이제 이 책을 추천한다.

 

그저 성공한 사람이 성공담을 쓴책도 아니고,

당연히 해야하는 것을 너저분하게 늘어놓은 책도 아니다.

다양한 영역에서의 성공가이드!

깔끔한 정리로 중요한 포인트 제공!

'시크릿'과 연결되는 지침!

너무 좋은 것들이 담겨있었다.

내가 바라던 것을 채워주었다.

 

딱! 한번 읽었다.

나름 바빠서 틈나는대로 보니 5일이라는 시간이 걸렸고,

그로 인해 포기한 것도 많았다.

하지만 후회하지 않는다.

열정이 시들은 나에게 열정을 불러 일으켜주었고,

어느새 머리속에 새겨질때까지 읽어야할 내 인생의 지침서가 되버렸다.

 

'시크릿'을 읽고 정리가 안된분들

'시크릿'을 보충하실분들

좋은 지침서를 찾는분들

사업을 시작하는분들

이 모든분들에게 후회없는 작품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