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블록스 대백과 영어 놀이북 1 알파블록스 대백과 시리즈
박민해 옮김 / 펭귄랜덤하우스코리아 / 2025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 받아 사용 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영어 학습의 재미와 흥미를 더하는 놀이북: 알파블록스 대백과,

처음 영어 공부를 시작하는 어린이에게 최고의 선택!


영어 공부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흥미로운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학습하도록 돕는 "알파블록스 대백과 영어 놀이북"은 우리 아이에게 정말 적합한 책이었습니다.


사실, 우리 공주는 학습지를 무척이나 싫어했고, 책이 많아 보이기만 해도 힘들어하는 아이였어요. 하지만 몇 달 전부터 영어 학원에 다니며 파닉스를 배우기 시작했고, "알파블록스 대백과 영어 놀이북"은 그 과정을 즐겁고 효과적으로 이어주는 도구가 되었답니다. 


우리 공주는 이 놀이북을 주로 배운 지식을 복습하는 자료로 활용하는 것 같아요.이 놀이북은 단순한 학습지가 아닌, 파닉스를 하나하나 그림을 통해 배우고 알파벳이 들어간 단어를 선택하며 기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퀴즈 형식으로 알파블록스를 찾아내고, 친구들이 모여 만든 단어를 읽으며 선으로 연결하거나 색칠놀이를 할 수 있답니다. 이런 다양한 활동 덕분에 공부하다가 지친 우리 공주는 이 놀이북을 휴식 삼아 사용하며 다시 동기를 얻는 모습도 보여주었어요.



더불어 알파블록스 캐릭터들의 귀여운 매력은 아이의 관심을 더욱 끌어주었는데요, 예를 들어 우리 공주는 블록들 각각에 이름이 있다고 하며, 블록 K는 옷이 손흥민이고, 블록 U는 얼굴이 손흥민이라며 혼자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엄마는 닮은 점을 아무리 찾아봐도 모르겠지만, 그게 무슨 상관이겠어요? 중요한 건 아이가 재미를 느끼며 스스로 학습하고 있다는 사실이니까요.


결론적으로 "알파블록스 대백과 영어 놀이북"은 단순히 영어를 배우는 책을 넘어, 아이가 자발적으로 참여하며 창의력과 자기 주도성을 키울 수 있는 특별한 학습 도구였습니다. 아이가 즐겁게 배우는 모습을 지켜보며 이 책을 선택한 것에 정말 만족스러움을 느꼈습니다.


아직 영어 초급 단계의 어린이에게는 이 놀이북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추가로, 알파블록스 유튜브 채널도 이용해 아이가 더욱 즐겁게 학습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알파블록스 대백과 영어 놀이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