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 일러스트레이터 CC 2024 무작정 따라하기 무작정 따라하기 컴퓨터
민지영.문수민.앤미디어 지음 / 길벗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새로운 버전 CC2024가 나와서 포토샵과 일러스트를 한 권의 책으로 배울 수 있는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2024 무작정 따라하기" 를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오래 전부터 사용했던 프로그램이라 새로운 버전이 나와도 큰 기대가 없었는데 이 번에 CC 2024는 AI 기능이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버전이라 궁금증과 기대감에
책을 받고서 서둘러 읽게 되었네요.

이 책은 최신 AI 기능의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를
한 권의 책으로 배울 수 있는 책으로 포토샵과 일러스트의 핵심기능과 신기능을 예제를 통해 쉽게 학습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가장 궁금했던 CC 20424에서 새롭게 도입된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의 생성형 AI기능으로 프롬프트 창에 문자를 입력하여 포토샵 이미지를 쉽게 생성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프롬프트 입력창에 생성하려는 이미지나 문자를 입력하여 이미지를 생성할 수도 있고 기존의 이미지에서 이미지를 변형하거나 생성할수도 지울 수도 있는 기능으로
포토샵에서 필요한 이미지를 쉽게 생성할 수 예전처럼 이미지를 힘들게 찾거나 템플릿을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디자인 작업을 손쉽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포토샵은 로고, 포스터, 소셜 미디어 게시물, 인쇄물 등의 그래픽 디자인 작업, 웹앱 디자인, 3D 디자인 작업까지 여러 디자인 작업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책에서는 생성형 AI 기능과 이미지 생성과 변형, 색상 보정, 문자 디자인, 이미지 합성 등 포토샵에서 중요한 필수 기능을 실습을 해보면서 기본기를 배우고 동영상을 활용해 실전 예제를 학습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요.

이어서 일러스트레이터에서도 새롭게 배우는 생성형 AI 기능을 시작으로 일러스트레이터의 기본 개념과 함께 드로잉의 기본기와 배색과 채색, 레이어 관리, 문자입력과 완성도를 높여주는 다양한 테크닉 등의 필수 기능을 실습파일과 예제, 동영상을 통해 쉽게 학습할 있게 구성되어 있어요.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의 새롭게 추가된 신기능과 함께 기본기능과 필수기능까지 한 번에 쉽게 배울 수 있는
교재입니다.

이전 버전보다 AI 기능으로 더 업그레이드 되고 새로워진 CC 2024를 책을 통해 경험해 볼 수 있었습니다.









길벗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