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국내여행 가이드북 (2024-2025 개정증보2판) - 국내 4500 여개 여행지를 담은 우리나라 국내 여행 바이블
타블라라사 편집부 외 지음 / 타블라라사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타블라라사 | 이정기, 타블라라사 편집팀

아이와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을 때 여행지를 고르느라 인터넷 검색만 하다가 시간을 보낸 적이 많습니다.

인터넷에는 여행 정보가 많은 것 같지만 잘 살펴보면 협찬이거나 광고가 많아서 선택하는데 힘들었던 적이 많습니다.

가볍게 가까운 곳에 나들이 가거나 여행을 떠나고 싶을 때 여행지를 정하기 어려워서 늘 고민이었는데 국내 곳곳을 쉽게 여행 다닐 수 있는 정보가 가득 담긴 에이든 국내여행 가이드북을 알게 되었네요.

864페이지의 제법 두꺼운 책으로 서울부터 제주도까지 전국 구석구석 관광지와 먹거리, 즐길거리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꼼꼼하게 소개되어 있어서 가까운 곳부터 차근차근 여행을 할 수도 있고 멀리 떠나고 싶은 날도 책을 찾아보면 여행지를 선택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네요.

계곡, 휴양림, 박물관, 미술관, 테마파크, 공원, 시장,
영화촬영지, 목장, 스키장, 해수욕장 등

유명한 관광지뿐만 아니라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맛집, 카페, 먹거리, 그리고 지역 특산물까지 한 권의 책속에 국내 여행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담겨 있는 책이에요.

서울에서는 왠만한 가볼만한 곳은 알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모르는 곳도 많고 새롭게 책을 통해 알 수 있는 곳도 많았습니다.

아이와 보내야할 긴 겨울방학이 걱정이었는데 가보고 싶은 곳이 너무 많아졌네요.

국내 여행에 특화된 지도 60개가 함께 있어서 아주 유용합니다. 한 권의 책에 국내 여행 컨텐츠를 알차게 모아놓은 여행 가이드북입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