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 운동 일력 - 매일매일 건강해지는
박정은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위즈덤하우스 | 박정은 저


운동은 시작해야겠다는 생각은 마음 속에 늘 있지만
어떤 운동부터 해야할까 생각만 하다가 시작도 못하고
한해가 지나가고 있네요.

새해에는 건강을 위해서 조금씩이라도 운동을 시작해보려고 <매일매일 건강해지는 365 운동 일력>을 책상 위에 두었습니다.

매일 볼 수 있는 곳에 놓아두고 운동이 생각날 때마다
하루에 조금씩 시간내어 가볍게 운동을 시작할 수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정확한 스트레칭 가이드를 담고 있는 일력이에요.

누구에게나 꼭 필요한 열두 개의 스트레칭을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12개월 동안 일력을 보면서 꾸준히 운동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요.


엉덩이, 등, 허벅지, 목, 손목, 척추, 어깨, 허리와 골반, 등의 스트레칭과 가슴과 배 호흡까지 온 몸 구석구석을 스트레칭을 할 수 있고 하단에 있는 QR코드로 연결하여 보다 정확한 동작을 영상으로 보면서 스트레칭을 따라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친근한 그림과 함께 운동을 권하는 글과 휴식에 도움이 되고 마음의 여유를 갖게 해주는 글, 식생활에 도움이 되는 식품 영양 정보와 레시피 등이 함께 실려 있어서 몸과 마음을 함께 챙길 수 있게 도와주는 일력이에요.

앉은 자리에서 적어도 일주일에 두 번은 시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쉽게 할 수 있는 스트레칭을 할 수 있어요.

함께 온 연력 포스터와 스티커를 사용하면 내가 운동을 잘 해오고 있는지 파악할 수 있어서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책 상위에 두고 올 한해 동안 열심히 운동을 해서 건강한 한 해를 보내도록 노력해봐야겠습니다.




위즈덤하우스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