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능력 - 거인의 힘
토니 로빈스 지음, 김용준 옮김 / 넥서스BIZ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넥서스BIZ | 토니 라빈스 | 김용준 역


베스트셀러 작가이면서 이 시대에 가장 영향력 있는 사람으로 평가 받은 토니 라빈스는 자기계발 분야에서
놀라운 업적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 책에서는 엄청난 결과로 이어질 수 있는 강력하고 집중적인 행동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취하는 행동은 내적 상태의 결과이며 어떤 내적 상태에서 구체적으로 어떻게 행동할지는 저장된 신경학적 전략에 따라 결정된다고 합니다.

우리는 어떤 것이 진실이라고 믿으면 그것이 진실인 내적상태로 돌입하고 원하는 세상을 만들 수 있는 힘이 생기며 성공을 믿는다면 성취할 수 있는 힘을 얻게 된다고 합니다.

가능성에 대한 강력한 신념이 있다면 그 가능성을 현실로 만들 가능성도 높아진다고 합니다.

자신의 내적 상태와 행동을 통제할 수 있으면 무엇이든 바꿀 수 있으며 인생은 우리가 원하는 만큼 우리에게 보상해 준다고 합니다.

인간의 능력에는 한계가 없으며 자신에게 무언가를 할 수 있다고 말하면 그 일을 성취할 수 있는 자원을 제공받는 길이 열린다고 합니다.

이 책에서는 젊은 시절을 불우했지만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고 놀라운 성공을 이루어 낸 토니 로빈스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최고의 힘을 발휘할 수 있는 방법과 탁월한 사람들이 어떻게 성과를 이루어 내는지를 배우고 모델링을 통해 성공할 수 있는 기술과 통찰력에 대해 알려주고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누구나 똑같은 시간이 주어지지만 삶의 질에 대한 결과는 우리가 삶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달려있는 것 같습니다.

꽤 두꺼운 책으로 성공을 이루기 위한 많은 내용을 담고 있는 책이었네요. 살아가면서 힘든 일을 겪기도 하지만 내면이 강하고 내적 신념이 있으면 다시 일어설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성공뿐만 아니라 보다 나은 삶을 살아가기 위해서는 내면의 힘이 참 큰 것 같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