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빠 초등 영어 교과서 필수 표현 - 영어 교과서 5종 핵심 표현을 한 권으로 총정리 바빠 영어
이지은(지니쌤) 지음, Michael A. Putlack 감수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지스 에듀 | 15년간 영어 교과서를 만든 이지은(지니쌤 지음


초등 3학년부터 학교에서 영어수업이 시작하네요.

초등 영어에서는 주로 회화 표현을 배우는데처음 시작에 비해 학년이 올라갈수록 점점 어려워진다고 합 니다.

《 바빠 초등 영어 교과서 필수 표현 》은 우리나라 초등 교과서에서 공통으로 다루고 있는 핵심 표현들을 배울 수 있는 영어 교재로 3-4학년, 5-6학년 학년별로 나누어 차근차근 회화 표현을 익힐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림을 통해 대화의 내용의 이해를 돕고 QR코드를 통해 직접 원어민 발음으로 듣고 따라해 보고 읽고 쓰고 배운 내용을 정리하는 과정을 통해 학교 교과에 맞춘 영어 회화 표현들을 쉽게 배울 수 있는 교재입니다.




대화 내용에 맞게 다양한 표현들도 함께 배울 수 있고 대화마다 대화의 내용이나 상황을 이해하기 쉽게 이해하 잘 설명이 되어 있어요.

책의 뒷부분에 잘라서 사용할 수 있는 질문 카드 50장과 대답 카드 50장 모두 100장의 영어 회화 카드가 있어서 질문하고 대답하는 과정을 통해 반복해서 학습할 수 있고 보다 재미있게 복습을 할 수 있어요.






학습하기 편하게 꼭 필요한 초등 영어 필수 회화가 학년별 수준에 맞게 잘 정리되어 있어서 책 한 권만 잘 학습해놓아도 초등 영어의 기초를 튼튼하게 해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초등 3학년부터 6학년까지 필수 초등 영어 회화를 쉽게 이해하고 배울 수 있는 영어 교재입니다.

아이와 초등 기간동안 꾸준히 학습해보려고 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