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기막힌 중국 구매대행 끝장 매뉴얼 - 중국 구매대행의 전설 ‘중판’ 대표의 300만 원으로 30억 번 비밀 노하우 대공개!
이윤섭.손승엽 지음 / 앤써북 / 2021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앤써북 | 이윤섭, 손승엽 공저

얼마 전 사고 싶었던 물건이 중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중국 직구에 대해 알아보면서 중국 구매대행에 대해 더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중국에서 판매 상품을 직접 구매를 시도해보다가 그만두었었는데 이번에 《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중국 구매대행 끝장 매뉴얼》책을 읽게 되었네요.

이 책은 중국 구매대행 사업에 대해 기본적인 내용부터 자세하게 설명해주고 있어요.

먼저 중국 구매대행업에 대해 알려주고 중국 내 최대 전자 상거래 업체인 알리바바의 타오바오, 1688 티몰 등의 중국 온라인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주문, 결제, 배송, 반품 방법 등에 대해 초보자들도 쉽게 이해 할 수 있도록 상세하게 알려줍니다.

그 외에도 중국 상품 소싱 노하우 방법, 아이템 선정 방법, 통관 방법, 제품 이미지와 동영상 편집 방법, 마케팅 방법, 초보자들이 놓치기 쉬운 법적인 부분이나 노하우까지 잘 설명이 되어 있어서 책을 읽고 나니 중국 구매 대행에 대해 어느정도 머리 속에서 정리가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예전과 달리 중국에서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 많이 나온다고 합니다. 저 또한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
마음에 드는 중국 제품을 자주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저자는 초보구매대행업자는 상품을 보는 눈과 고르는 안목을 키워야 한다고 합니다.

책을 보고 구매를 해보고 시작은 할 수 있지만 꾸준한 노력을 하고 공을 들여야 수익을 내고 성공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막연했던 중국 공동구매에 대해 차근차근 잘 정리된 책이네요.

중국 구매대행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나 중국 제품 직구를 해보고 싶으신 분들도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