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생공 탐험대 1 - 피드백습관 : 목표관리 우생공 탐험대 시리즈 1
고봉익 지음 / 기댄돌(아리샘주니어) / 2010년 11월
평점 :
절판


 제목:우생공 탐험대1~!  

우생공 탐험대는 참좋은 만화책 같다. 

내가 읽으면서 느낀점인데 우생공 탐험대는 자신을 뒤를 돌아봐서 반성을 하라는 뜻 갔다 

우생공 탐험대중에서 미래가 리더가 되어 잔신 혼자 독재자가 되었다. 

가M에 도음으로  독재자라는 것 을 깨달아 자신히 먼저 서커스 유랑단 대원 보다 먼저 앞새워 먼저 실천을 하였다.........그게 좀 인상에 남았다 

그다음에 한돌이가 호랑이랑 싸웠을떼 정말 웃겼다.  

어째든 우생공 탐험대2가 기대된다 

그런데 나는 준수가 피드백 할떼가 재미가 없었다 왠지 지루하다고 할까?  

나도 이런 모험을 한번쯤을 해보고 싶다.... 

미래처럼 리더가 되어 잘 이끄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ㅎ 

우생공탐험대2도 응근히 궁금하네(사실 응근히가 아니라 진자 궁금하면서) 

어째든 우생공탐험대는 자신의 뒤를 돌아봐서 못된 버릇이나 그런 것 들을 반성을 하라는 것 같다.. 

 

댓글 많이 많이 달아주세영!!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손주홍 2011-04-14 20: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뇽?용표야?

이동규 2011-04-14 21: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옷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