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ful 트립풀 방콕 (2024-2025) - 개정판 트립풀 Tripful 17
이지앤북스 편집부 지음 / 이지앤북스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언제고 가고 싶은 그 곳! 방콕! 

훌쩍 떠나고 싶은 그곳을 마음속으로 미리 여행해보고 싶을 때 보면 좋은 여행책은 바로 <Tripful 방콕>입니다. 감성적인 사진 자료가 많아서 보는 눈이 즐겁고 각종 여행 정보가 가득해서 이책 한 권만 들고 지금 당장 떠나도 안심스러운 책일 정도로 책 속에는 눈을 즐겁게 해주는 예쁜 사진이 많고 필요한 여행 정보도 상당했습니다. 그래서 방콕 여행이 처음인 저와 같은 분들께 꼭 추천하고 싶은데요. 올 여름 휴가 계획을 방콕으로 생각하고 계신다면 여행 초보에게도 보기 좋을 만큼 재미있고 예쁜 트립풀 방콕을 읽어보세요. 





책장을 넘기는 순간마다 감탄하고 또 감탄하게 만드는 감성 넘치는 사진들에 매료되었답니다. 이렇게 예쁜 책이라니..! 감성 잡지 하나도 부럽지 않은 책이었어요. 방콕은 처음이라 궁금한 곳도 많고 여행지 정보나 유명한 장소들을 미리 알아두고 싶었는데 취향저격인 핫플레이스들을 많이 소개해줘서 책을 보는 내내 여행하는 것처럼 너무너무 행복했답니다. 이미 내 마음은 방콕 도시를 여행하고 있는 기분이었어요. 방콕 지도도 함께 볼 수 있고 방콕 여행을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해줄 명소들에 대한 역사적 지식도 간단하게 쌓아가면서 이동수단에 대한 정보도 꼼꼼하게 빼놓지 않았음에 감동스러웠답니다. 여행 정보도 정보지만 사진이 너무 예뻐서 예쁘게 오려서 냉장고에라도 붙여두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쏙 들었어요. 정성스런 편집이 돋보인 책이어서 트립풀 책으로 다른 도시도 경험해보고 싶어졌어요! 




방콕 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주저하지 말고 여행 정보도 가득하고 감성 물씬 넘쳐나는 사진이 많은 트립풀 방콕 책으로 사전 정보 알아보고 가세요~ 이 몸은 이곳 대한민국에 있지만 책을 읽는 동안에는 방콕을 여행하는 여행자 기분을 낼 수 있었답니다. 예쁜데 얇고 실속있는 책이라니 이런 책은 꼭 봐야죠! ㅎㅎ 방콕을 알고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