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전산회계 1급 : 이론편 + 실무편 + 최신 기출 - 최대 70강 무료, 모든 이론 강의 72시간 무료, 빈출유형 노트, 3주 플래너 제공 2020 에듀윌 전산회계
김성수 지음 / 에듀윌 / 2020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에듀윌 전산회계1급] 전산회계 1급 준비는 어떻게? 에듀윌 전산회계 교재로 해봐요!

 

전산회계자격증 준비 어떤 교재로 공부하고 계신가요?

저는 요즘 에듀윌 전산회계 1급 교재로 전산회계1급을 준비하고 있어요.

전산회계 1급을 목표로 기출문제집과 같이 공부하고 있는데 확실히 이론을 잘 정리하고

기출문제집을 공부하니까 연계가 잘되어서 정리가 잘 되더라구요.

전산회계 1급을 언젠가는 따야겠다 마음만 먹고 있다가 본격적으로 준비한건 얼마 되지 않았거든요.

이전에는 막연히 전산회계 이론서 1권만 사두고 앞장만 너덜너덜하게 공부했었던 흑역사가 있었지만

이제는 달라졌습니다. 에듀윌 전산회계 1급 교재로 공부하길 잘한것 같아요.

 

에듀윌 전산회계 1급 교재는 전산회계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상에게 합격에 보다 빠르게 이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재 같아요. 우선 이론편과 실무편+최신기출편으로 나뉘는데 이론편을 펴자마자 부록이 반겨줘요.

<빈출유형 노트>에는 반복 출제되는 개념이 있는 이론시험 필수유형과 분개만 알면 실무 끝! 계정과목별 분개유형이 들어있어서 무한 연습을 할 수 있어서 시험때까지 계속 손에 두고 볼 것 같아요.

전산회계 1급을 따야지.. 따야지.. 생각만 하고 있다가 이제야 제대로 된 책을 만난 것 같아요.

저랑 잘 맞는 느낌에 확 끌렸어요.

저도 그렇지만 전산회계 1급을 준비하는데 빠르게 취득하는 사람은 정말 빠르게 합격하고

느린 사람은 한없이 진행중이게 되더라구요.

헤이해지지 않게 수험생을 자극해주는 요소가 이 3주 플래너 구성이더라구요.

전산회계를 준비하는 수험생 중에는 이론과 실무를 같이 공부하는 수험생이 있는가하면

이론을 모두 마치고 실무를 공부하는 수험생이 있기 마련이죠.

본인의 학습 스타일에 맞게 플래너를 골라서 학습할 수 있게끔 날짜를 적는 칸이 따로 있어요.

 

에듀윌로 공부하면 좋은 점!

에듀윌로 공부하면 무료특강 혜택이 있기 때문에 좋아요.

에듀윌 로고송 하도 많이 들어서 저절로 흥얼거려지는데요.

유료 강의만 있는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무료 강의도 있더라구요.

여러가지 자격증을 전문으로 다루는 인강회사의 교재라서 교재 자체가 탄탄하다는걸

기출문제집과 전산회계 1급 교재를 공부하면서 느끼고 있어요.

 

이론편은 에듀윌 전산회계 1급 교재답게 아주 깔끔한 구성이에요.

10초 암기 포인트, 기출회차 중요표시와 그에 따른 이론시험 문제가 있어서

정답 및 해설을 문제가 끝나는 즉시 바로 보고 답을 맞춰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가 이전에 공부하던 전산회계 1급 이론서에는 이론설명이 가득한 책이었는데

에듀윌 전산회계 교재에는 이론 시험 문제를 단원별로 문제 맞춰볼 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는것 같아요.

 

에듀윌 전산회계 1급 두번째 책은 실무편+최신 기출편입니다.

이론편과 동일하게 에듀윌 교재의 상징인 노란색 커버로 감싸져있고요.

Part 1에서는 실무시험, Part 2는 최신 기출문제가 들어있어요.

최신 기출문제 6회분이 들어있으니 기출문제에 대한 갈증은 모두 해소될 수 있을것 같네요.

 

전산회계 1급 실무 시험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에듀윌 전산회계1급으로 준비하시면 KcLep 프로그램 설치부터 쉽게 할 수 있도록 안내해주는

에듀윌 전산회계1급으로 준비하시는것 추천드릴게요!

저는 전산회계 이론서로 대강의 내용은 알고 있었지만 실무연습은 많이 해보지 않아서

생소함 그자체였었는데 하나씩 따라해보니 그렇게 어렵지 않구나 느꼈거든요.

기본문제와 연습문제가 있어서 충분한 연습이 되었어요.

실전문제와 기출문제로 본격적인 연습도 해볼 수 있는 에듀윌 전산회계 교재.

정말 매력적인 교재 같아요.

3주로 짜여진 플래너를 제대로 활용하면 시험일까지 완벽하게 대비 가능할 것 같아요. ><

 

 

 

이론편이 교재의 절반을 차지하고 나머지가 실무편+최신기출편과 정답 및 해설이에요.

공부해보니 이론 정리와 실무 연습을 많이 해볼 수 있는 교재라는걸 느꼈고

기출문제집과 함께 공부해보니 더 만족도가 높았어요.

여러분들도 기본서만으로도 충실한 교재를 찾으신다면 에듀윌 전산회계 1급 교재 추천드릴게요.

에듀윌 전산회계 1급 서평단으로 받아본 교재였지만 교재구성이 너무 좋아서

전산세무 공부할때는 제 돈으로 사서 보고 싶을만큼 만족스러웠어요.

본 게시글은 출판사 서평단 이벤트에 참여, 도서를 무상으로 제공받아 직접 학습한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