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열광하는 회사의 비밀
프레드 라이켈트 & 롭 마키 지음, 정지택 옮김 / 청림출판 / 2012년 5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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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과 고객의 관계를 측정하는 단 하나의 질문 ˝당신이 구입한 제품을(당신이 경험한 서비스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겠습니까?˝라는 단순한 문장으로 고객 충성도를 측정하고, 고객에게 집중하고, 비즈니스를 이끌어갈 수 있다, 고 한다.

우리에게 걸맞게 조금 손보고 싶지만, 그렇게 하지 말라고 직접 언급을 하니... 참고...
NPS 순추천고객지수를 우리 회사에도 도입을 하고 싶다. 사실 진작에 회사에 제안하려고 했는데, 올해가 가기 전에 꼬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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