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세이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 <욕망해도 괜찮아> 나와 세상을 바꾸는 유쾌한 탈선 프로젝트 

 

 

제목에서 왠지모를 궁금증을 유발하는 에세이. 여러가지 생각과 이야기들로 '욕망'에 대해 풀이하고 있는 것 같아 궁금증이 생기기도 합니다. 우리 가슴속에 숨어있는 '욕망'을 어떠한 의미로, 또는 우리가 생각하는 욕망이 과연, 어떠한 것인지 , 이 책을 읽으면 알수 있을지, 한번쯤 읽어보고 싶어지네요.

 

 

 

 

 

 

 

 

* <그래도 나는 서울이 좋다>

- 흔적과 상상, 건축가 오기사의 서울 이야기

 

아직 내가 알지 못하는 서울 속 서울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낸 에세이 인것 같아요, 서울 속 이야기 뿐 아니라, 삶, 사랑, 도시 등, 숨쉬는 이야기도 조근조근 숨어 있다고 하니, 그리고 건축가 답게 서울의 건축, 건물에 대한 이야기도 볼수 있다하니, 그동안 익숙해짐으로 무심했던, 서울을 좀 더 알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지친 목요일, 속마음을 꺼내 읽다.>

- 책쟁이가 풀어놓는 소소한 일상 독서기

 

일 년에 100권이 넘는 책을 읽는 다독가 카피라이터의 소소한 일상 독서기. 라는 책 소개글에서 번쩍, 이 에세이를 읽고 싶어졌답니다. 저 스스로 다독가라고 할수 없지만, 책에 대한 애정이 많은 분이라면, 저와 똑같이 그녀가 들려주는 이야기에, 또는 자신이 읽은 책을 발견했을때의 공감과 즐거움으로 소소하게, 읽을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요. 또한 그녀의 책 이야기에서 읽고싶은 위시들을 슥슥 적어두는 즐거움도 말이지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라일락 2012-06-06 00: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욕망해도 괜찮아>는 제가 재미있게 읽었던 책이네요. 내용이 신선합니다.
그리고 <그래도 나는 서울이 좋다>는 저도 선정 목록에 넣은 책이네요.
좋은 책을 선정해 주시느라고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