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는 어제 보냈는데 다들 잘 받으셨나요? 경영/경제 분야는 아직 1권이 입고가 덜 되어서 추가 발송드릴 예정이에요. 일단 먼저 드린 책부터 열심히 읽고 계시면 나머지 1권이 도착합니다!!


이번달 도서도 열심히 리뷰를 써주셨는데요. 여러분의 별점을 합산해 베스트 도서를 선정해보았습니다.
이번달도, 매우 쟁쟁한 책들이 많았어요! :)


먼저 5위입니다.



















평점 4.35의 책 두권입니다. 인테리어, 건축 관련 책들이 나란히 5위를 차지하니 신기하네요. :)

다음 4위는 에세이 분야의 책입니다.




















김선우 시인이 오로빌에서 보낸 편지, 어디 아픈 데 없냐고 당신이 물었다, 가 4위를 차지했네요!  
평점은 4.50, 제 학창시절 학점을 보는듯한 평점이군요 (응?)


다음 3위는 유아/어린이 분야의 책입니다!



















말괄량이 삐삐의 작가, 아스트린드 린드그렌의 로타는 기분이 좋아요 :) 기분 좋은 아이 로타가 많은 분들의 기분을 좋게 만들어줬나봅니다! :) 평점은 4.56입니다.


2위는 실용/취미 분야의 '최고의 간식'이 차지했네요.



















감자, 고구마, 단호박 등의 재료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간식들의 세계에 다들 폭 빠지셨나봐요. 이 책 때문에 체중이 늘어나신 건 아니죠? 평균 평점은 4.64점입니다~


1위는, 두근두근, 역시 유아/어린이 분야에서 나왔어요!



















별점을 기록하면서, 평균 평점 만점이 최초로 나오는 게 아닌가 두근두근했어요. 5점 만점에 무려 4.8을 받은 이 책은 이보나 흐미엘레프스카의 상상그림책 시리즈 2권 <학교가는길>입니다. 작가의 기발한 상상력이 많은 분들에게 호평을 받은 것 같아요!!  


그 외의 아차상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특히 차이콥스키 그 삶과 음악은, 0.02 차이로, 너무 안타깝게 5위 안에 들지 못했네요. 음악을 함께 들을 수 있어서, 더욱 많은 분들이 호평해 주셨던 것 같아요~




다음달에는, 어떤 책이 또 많은 사랑을 받게될지, 궁금하고, 기대가 됩니다!
이제 리뷰 작성 안내 페이퍼를 작성하러 가야겠어요!

아침 저녁으로 많이 선선해졌지요. 좋은 계절이 찾아오고 있는 것 같아 설렙니다.
이 설레는 계절을 좋은 책과 함께 하시며 잘 보내시길 바랄게요! 고맙습니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향기로운이끼 2011-08-26 20:31   좋아요 0 | URL
새로 생긴 습관 하나! 이번 달엔 어떤 책이 선정 되었을지 궁금하고, 어떤 책들이 좋은 평점을 받았는지가 또 궁금해지지요.

동화세상 2011-08-26 23:27   좋아요 0 | URL
오..학교가는 길이 1위이군요. ^^
저는 갠적으로 로타가 더 좋았는데..ㅋㅋㅋ

리코짱 2011-09-08 12:03   좋아요 0 | URL
김선우 시인 책 선정되서 기뻐요!^^

대박이야 2011-09-08 12:04   좋아요 0 | URL
아 저 안도다다오 책 정말 읽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