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요즘은 가을 하늘만 보아도 저절로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

쌀쌀해진 날씨만큼 따뜻한 것이 절로 당겨지는 요즘 커피 한잔과 책이 자꾸만 생각납니다.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신간들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

언제나 처럼 가장 좋아하는 그림책부터 둘러봅니다~

 

 

  

    비룡소에서 오랜만에 전래동화책이 나왔네요.

    대표적인 출판사에서는 모두 전래동화 그림책이 나오는데요.

    어떤 구전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결말이 다를 때가 많아요~

    그래서 같은 제목의 책이 있더라도 관심을 가지게 되네요.

    비룡소의 <땅속나라 도둑괴물>은 과연 내용과 결말이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요즘 보림에서는 팝업책(아트북)이 많이 출간되고 있어요~

    예쁘고 아름다운 책을 선호하는지라 페이퍼컷팅 기법으로 만들어진

    백조의 호수는 어떨지 무척이나 궁금해 지네요~

 

 

 

 

 

 

 

    나카야 미와 작가를 좋아하기에 신간소식을 접하고 얼마나 반가웠는지 모르겠어요~

    그녀의 대표작은 <까만크레파스> 시리즈와 <도토리마을> 시리즈인데요~

    도토리마을의 모자가게, 빵가게, 경찰관에 이어

    유치원에서는 어떤 이야기들을 들려줄지 궁금해 지네요~

 

 

 

     점점 노후가 걱정되는 요즘 ^^;;

     흥미로운 주제를 해부도감으로 푼다니 무척 재미있을 것 같네요.

     이 책을 읽으면 모두 잘되는 가게의 오너가 될 수 있을까요 ?!

 

 

 

 

 

 

 

 

 

 

 

 

        늘, 깔끔한 수납을 꿈꾸곤 합니다. ^^;;

        늘, 수납인테리어 책을 만나보고 싶어 합니다. ;;

        늘, 책을 보고 나면 달라질 나를 꿈꾸곤 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