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어느덧 여름의 무더위도 지나가고~ 가을이 성큼 다가왔네요.

게다가 올해는 추석도 빠른데 긴 추석연휴동안 읽고 싶었던 책을 볼 수 있는 여유도 가져보려고 합니다.

9월에는 어떤 신간들이 나왔을지 살펴보고 또 추가해야 겠네요. :)

 

  

   추석을 맞아 아이에게 읽어 주려고 추석책을 골라 봅니다.

   아이들이 무섭다 무섭다 하면서도 좋아하는 도깨비책인데

   우리나라 전통문화인 씨름에 대해서도 이야기 하고 있어 더 눈길을 끄네요.

   자연스럽게 추석과 씨름에 대해 알려주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을 것 같아요.

 

 

 

 

 

 

 

    '100층'짜리 시리즈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스테디셀러에요.

    '100층짜리 집', '지하 100층짜리 집'에 이어

    이번에는 '바다 100층짜리 집'이 나왔네요.

     작가소개를 하면서 더 꼼꼼히 살펴보았던 책인데요.

     캐릭터며 배경이면 매끄러운 연결이며 어느것 하나

     부족한 것이 없는 멋진 시리즈라서 이번 신간이 더욱 더 기대됩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살림의 여왕 마사 스튜어트가 낸 책이라 눈길을 사로잡네요.

     그녀에 대해 잘 몰라도 이름은 한번쯤 들어봤을 텐데요.

     그녀가 미술놀이 대백과를 냈다니 처음에는 의외라고 느껴지더군요.

     우연히 후기를 먼저 볼 수 있었는데 한국엄마와는 확실히 다른

     엄마표? 미술놀이라 무척 흥미로웠어요.

     왠지 엄마 또한 즐거운 미술놀이로 이끌어 줄 것만 같은 책이에요. :)

 

 

 

 

 

 

    주부이다 보니 늘 깔끔한 수납을 꿈꾸곤 해요.

    하지만 현실은 아이가 있기에 아이짐?이 많아 쉽지 않은 것 같아요.

    그래도 분명 전문가의 노하우를 전수받는다면 깔끔히 정리가 될텐데 하는

    생각을 버릴수가 없네요.

    이 책을 만나면 우리집도 깔끔해 지겠죠?

 

 

 

 

 

 

 

 

 

     사실 절밥을 먹은 적은 딱 한 번 있어요.

     하지만 육식을 멀리하며 제철 채소를 응용한 건강식이라는 사실은

     누구나 잘 알고 있지요.

     점점 나이를 드니 그런 소박한 채소식단이 너무나 좋은데

     아쉽게도 그 솜씨가 부족해서 배우고 싶어요.

     건강에도 좋은 제철 채소와 식재료들로 우리가족 건강한 밥상을 짓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