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7월 중순부터는 여름방학이 시작되었네요.

아직 미취학 아동인 우리 아이도 짧지만 여름방학을 맞아 여행도 가고~

즐거운 물놀이를 하며 보내느라 바쁜데요.

8월의 무더위를 잠시라도 잊을 수 있게 도와주는 책이 있을까~ 궁금해 하면서 신간을 살펴봅니다. :)



 

 

     존 크라센 그림작가를 아시나요?

     독특한 그림과 세계관으로 그림책을 만드는 작가인데

     8월에 신간이 나왔네요~

     좋아하는 작가의 책은 늘 반가워요 !!!

     정말 기대되는 작가에요~

 

 

 

 

 

 

 

 

     벌써 다음주면 교황님이 25년만에 우리나라를 방문합니다.

     취임하고부터 남다른 행보로 더 기대가 큰데요.

     이 기회에 우리 아이들에게 교황님에 대해 알려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벌써부터 프란치스코 교황님의 방문이 기대됩니다!

 

 

 

 

 

 

 

 

 

 

     늘 그림책을 관심있게 살펴보는 1인인데요.

     아무래도 영미권, 일본 등 그림책 역사가 깊은 곳에는 좋은 작가들이 많아서

      좋은책들도 많고 신간도 많이 나와요.

      우리나라에도 좋은작가들이 많고 좋은 신간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제목부터 뭔가 정성이 느껴지는 전통문화 그림책이네요~

      아이에게 꼭 읽혀주고 싶은 이야기네요~ :)

 

 

 

 

 

 

 

   요즘 인테리어의 주 키워드는 '북유럽'이 아닐까 하는데요.

   저 또한 북유럽의 심플하면서도 미니멀한 감성이 좋더라구요.

   그래도 집을 좀 꾸며보려고 하면... 자신이 없어져요.

   왠지 이 책을 보고 나면 안목이 길러질 것 같아요. :)

   그 안목으로 우리집 인테리어를 책임지고 싶네요~

 

 

 

 

 

 

 

 

   

      많은 집들이 아이를 낳고 나면 아이들 용품 때문에 수납이 힘들어져요.

       저 또한 그렇구요.^^;

      왠지 이 책을 읽고 나면 아이가 있는 집이라도

      정리정돈된 깔끔한 집이 될 것 같네요 !

      요즘따라 우리집 인테리어를 바꾸고 싶은 마음 굴뚝이나...

      아이용품이 많아서 도전을 못했는데 이 책을 읽고 도전해 보고 싶네요~

 

 

 

 

 

 

 

 

 

 

     아이가 예비초등이다 보니 이 책 제목이 시선을 끄네요~

     초등학교 아직 실감나지 않는데...

     문득 나의 말과 행동이 검증받고 싶어지기도 하고

     틀린것은 빨리 바로 잡고 싶어지네요~

     중요한 시기의 우리 아이를 위해서 꼭 읽어봐야 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