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자기계발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1. 홍보불변의 법칙

 

아무리 잘 만들고 품질이 좋은 상품이라도 그 상품을 포장하고 홍보하는 기술이 없으면 소비자에게 주목받지 못하고 묻혀질 것이다. 상품을 잘 만드는 기술 못지 않게 중요한 것이 바로 홍보라고 생각되는데, 과연 고객의 잠재적인 인식에 뿌리박힐 수 있는 홍보란 어떤 것인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고자 이 책을 접하고 싶어졌다.

 

2. 인스턴트 경제학

 

 

막연하게만 생각하는 경제학의 기본 원리들을 다양한 사례들을 통해 접할 수 있고, 보다 명쾌하게 이해할 수 있다는 기대감을 안겨주는 책이다. 직장인으로서 경제학에 대한 튼튼한 이해는 일을 하는데 있어서 뼈대와 같은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나의 경제관념을 리모델링한다는 생각으로 이 책을 접하고 싶다.

 

3. 단 한 장의 인생설계도

 

 

우리는 회사에서 사업이나 수익모델에 관한 설계도를 그리는 것에 익숙해있지만, 정작 내 자신의 삶에 대한 설계능력은 막연한 그림만 그려놓는 경우가 허다하다. 내 삶의 커리어 패스를 설계하는데 있어서 반드시 읽어야 하는 책이라 생각된다.

 

4. 세상을 바꾼 경제학

 

 

역대 노벨 경제학상을 수상한 주요 석학들의 경제 이론을 한 눈에 접하고 이에 따른 세계 경제의 변화와 흐름을 짚어볼 수 있다는 측면에서 많은 도움이 되리라는 기대감이 든다.

 

5. 스토리를 훔쳐라

 

 

 

 

 

 

 

 

 

 

 

 

 

 

사회에서 성공하기 위한 가장 필수적인 요건은 '커뮤니케이션 능력' 이다. 자신의 생각을 효과적이고 매력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기술은 선천적인 것이 아니라 끊임없는 자기계발에서 비롯된다고 생각된다. 성공한 비즈니스맨들의 커뮤니케이션 사례를 한 번에 접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 책은 매력적인 길잡이가 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든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3-03-06 13:58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