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현대카드 북토크 도서 보기-새창

댓글(28)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hymy81102 2015-10-23 16:41   좋아요 0 | URL
[3인]예전부터 정태영 대표의 혁신적인 `디자인경영`에 대해 주목하고 있습니다. 단기간에 큰 조직을 변화시키셨는데... 아무리 크리에이티브한 1인이 있다해도 조직에 있는 수 많은 사람들을 변화시키고 이끄는건 쉽지않은데... 경영자의 입장에서 어떻게 해내셨는지 직접 듣고싶습니다. 그리고 현대카드가 최근에 라이브러리 시리즈를 확장하고 있는데... 오프라인 문화공간에 대한 영감을 어느나라, 어느기업, 또는 어느사람에게 받으셨는지... 그리고 이러한 확장의 최종적인 목표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asdfg9018 2015-10-24 07:13   좋아요 0 | URL
현대카드 디자인을 너무 사랑하는 딸, 현대카드에 입사하고 싶어하는 딸과 함께 참석해보고 싶습니다.
잠시 인생의 방향점을 잃은 딸아이에게 동기부여의 시간이 되었으면......

꼬꼬맹이 2015-10-24 12:28   좋아요 0 | URL
2인 신청. 현대카드에서는 라이브러리 분야를 계속 확장하고 있는데 대외적인 이미지 향상 외에 정량적인 성과를 어떻게 측정하고 있나요? 문화를 이용한 마케팅이 기업의 실적에 어떻게 도움을 주고, 그 정도를 어떻게 측정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이러한 마케팅이 발전하게 될 양상을 어떻게 예측하고 있으신지도 알고 싶습니다.

하늘바람 2015-10-24 13:13   좋아요 0 | URL
[신청 2인] 타 조직과 달리 현대카드는 매우 민첩하고, 유연하다는 인상을 받습니다. 갈수록 변화의 주기가 짧아지고, 그 폭은 커지고 있는 지금 현대카드의 그 비결이 궁금합니다. 또한 현대카드 구성원 간 특히 임원-직원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잘 이뤄질 수 있었던 이유도 여쭤보고 싶습니다.

성진 2015-10-24 13:20   좋아요 0 | URL
[1인] 현대카드를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키워드는 `문화`입니다. 다양한 예술 및 대중문화 활동을 지원하고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것으로 아는데 실제 기업의 사내 문화는 어떠한지 궁금합니다.

msr2468 2015-10-25 03:18   좋아요 0 | URL
[2인] 대학생시절 현대카드슈퍼클래스를 듣고, 직장생활을 시작하자마자 제일 처음 만든 신용카드가 바로 현대카드입니다. 서울역의 정류장 디자인기부에서부터 문화,공연 그리고 라이브러리를 포함한 현대카드팩토리까지... 예전부터 느낀 거지만 사실상 브랜드 가치 및 마케팅으로 본다면 현대카드가 국내 1위임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장점유율에서는 왜 항상 1위가 아니지.. 라는 생각이 많이 드는데요, 현대카드가 추구하는 기업의 사명과 미래방향이 궁금합니다. 사실 현대카드는 국내에만 있기엔 너무 글로벌한 가치를 많이 가족이라는 기업이랑 생각이 드는데 비자나 마스터카드처럼 한국이 낳은 멋진 인터내셔널한 카드사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 질문해 봅니다. 전 현대카드의 충성고객으로써 꽤 오래전 트위터 시절부터 정태영부회장님을 팔로워하며.. 이번 기회에 멀리서라도 직접 뵙게되는 기회가 오길바래봅니다ㅎ

2015-10-25 07:12   URL
비밀 댓글입니다.

민트꽃 2015-11-15 10:01   좋아요 0 | URL
(2인) 기발하고도 흥미로운 일들이 펼쳐지는 현대카드를 보고 있노라면 늘 가슴이 두근거립니다. 책을 통해 현대 카드 회사 안으로 들어가 마치 눈으로 보고 귀로 듣는 듯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어 무척이나 기뻤습니다.
질문합니다. 현대카드가 추구하는 인재상은 무엇인가요? 그리고 그런 인재상에 가까워지기 위해서는 어떤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지요? 현대카드를 좋아하고, 정태영 부회장님을 좋아하는 사람들로서 즐거운 이야기들이 오가는 북토크 속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꼭 바래봅니다 :)

2015-10-25 20:33   URL
비밀 댓글입니다.

Juni0322 2015-10-26 07:47   좋아요 0 | URL
(2인) 현대카드의 성장은 현재의 정태영 대표의 혁신이 있어서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현대카드 하면 디자인, 창조, 혁신, 공감, 소통 등 여러 단어로 표현할 수 있는데 최근 기업들은 이런 기업 트렌드를 가져야 함에도 쉽게 가지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이런 트렌드를 현대카드만의 역량으로 이끌어 내신것은 특별한 경영 방법이 있는 것으로 생각되는데 현대카드를 이끌어 오면서 가졌던 이상과 앞으로 변화될 시장에 대한 정태영 대표의 이상이 듣고 싶습니다.

리안 2015-10-26 13:18   좋아요 0 | URL
(2인) 평소 현대카드의 행보를 주의깊게, 그리고 또 재미있게 지켜보았던 관객입니다. 현대카드에서 문화,예술을 접목하여 여러가지 혜택과 행사등을 개최했고 또 많이 이슈가 되기도 했었죠. 단발성에서 그칠줄 알았던 행사나 이벤트가 장기적인 관점과 비전을 근거로 하고 있다는데에 감명받았습니다. 미래를 내다보는 혜안이 있다면 무엇일까요, 그리고 그러한 통찰력을 키우는 방법은 무엇이 있으신지요?

2015-10-26 15:02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5-10-26 16:12   URL
비밀 댓글입니다.

sy1125 2015-10-26 23:33   좋아요 0 | URL
(1인)카드회사라고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들을 과감하게 탈피하여 공연, 전시 등의 분야에서 이슈를 일으키는 현대카드의 문화에 대한 관심이 어디에서 출발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회사의 이런 방향성이 추구하는 목표가 무엇인지도 알고 싶습니다.

크림빵 2015-10-27 00:06   좋아요 0 | URL
(2인) 현대카드의 인재개발, 인사관리 전략이 어떤 것인지 궁금합니다! 합리적인 마케팅전략 구축 및 브랜딩 과정에 있어서 뛰어난 인재들 각각의 역량이 얼마만큼 발휘되느냐도 중요한 요소일 것 같습니다.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낼 때 레퍼런스나 영감을 받으시는 원천 소스는 어떤 것인지도 궁금합니다!

책다솜 2015-10-27 01:19   좋아요 0 | URL
(1인) 현대카드를 하루에도 몇 번씩 꺼내쓰는 고객으로서, 포인트 혜택을 톡톡히 보고있는 팬으로서, 이 책의 독자로서 가까이 하면 할수록 더욱 매력에 빠져듭니다. 직접 현장에서 비결도 들어보고, 감사 인사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대니 2015-10-27 09:32   좋아요 0 | URL
(1인) 새로운 문화 가치를 선도하는 현대카드, 이 책을 읽어보고 직접 그 힘을 느껴보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아울러 역량을 더 기울일 수 있는 문화 콘텐츠에 대한 생각을 들어보고 싶네요.

2015-10-27 10:02   URL
비밀 댓글입니다.

sotal2 2015-10-30 22:51   좋아요 0 | URL
[1인] 스페이스 마케팅에 대해 관심 갖고 이런저런 공간들에 대해 조사 연구하고 있는 요즘, 이렇게 획기적인 서적과 북토크 행사를 발견했습니다. 앞으로 진행할 프로젝트나 혹은 인생 경영에도 참신한 아이디어들을 제공해줄 것이라 믿습니다. 기회주시면 많이 배우고 나누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adia0813 2015-11-01 20:24   좋아요 0 | URL
[2인]아직도 제조업마인드에서 크게 벗어나지 못하는 우리나라에서 디자인을 전략적으로 사용(?)할 줄 아는 몇안되는 회사중 하나이자 또한 그중 제일 잘하는^^ 현대카드 디자인 전략의 인사이트를 배우고 싶습니다~

2015-11-01 12:58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5-11-03 14:21   URL
비밀 댓글입니다.

자드 2015-11-04 15:19   좋아요 0 | URL
(1인) 기업의 철학, 정체성, 문화에 신경을 쓰는 창의적인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의 경영 방향은 현대카드 방식으로 하면 바람직할 것입니다. 현대카드의 문화 사업과 금융업의 조화, 이것에 대해서 배울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꼭 초대를 부탁 드립니다~

2015-11-10 00:32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5-11-17 02:51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5-11-16 11:27   URL
비밀 댓글입니다.

장난하나장난둘 2015-11-16 16:45   좋아요 0 | URL
2명(동반1인) 현대카드는 언제나 기대하게 만들고, 항상 기대한 것 이상의 결과물을 내는 것 같아서 매번 궁금합니다.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을 문화로 만들고 그 실체를 눈으로 보게 해주는 것 같아요. 정태영 부회장님과 현대카드 사원들에게 이런 창의적인 아이디어는 어떻게 나오는 건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2015-11-18 10:18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