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메가박스 10:20 조조 5천원) - (알라딘 할인쿠폰 4천원) + (수수료 500원) = 1500원으로 예매.

알라딘-맥스무비 할인쿠폰 드디어 써 보네! 이제서야 맥스무비 가입했다.

CGV로 예매하려고 했더니 자리를 고를 수가 없네?

맞다. 하이드님 글에서 봤지. '자동 선택'으로 정해진 맨 앞에 맨 오른쪽 자리;

나 그 자리에 앉아 봤는데. <미녀는 괴로워> 봤을 때.

김아중을 경외하듯이...;

...될 수 있으면 앞으로 CGV는 피할래.

 

아 근데 괜히 사이다를 사가지고 초반부터 많이 마셨더니 방광에 압박이...

영화는 많이 남았는데 큰일났다 싶었다=.=;

그런데 영화가 긴박하게 흘러가고 이야기에 빠져들다 보니

생리현상을 잊어버리게 되었다;

방광이 터질 듯 하다가 나중엔 심장이 터질 듯 했다.

(...감상평이 더러워서 죄송합니다...)

 

언젠가 티비에서 본 이야기인데- 기억이 자세히는 안 나는데

군사독재시절 서울대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는... 모두 A+이었던가

남학생이... 이유가 기억이 안 나네 무슨 운동을 했다는 죄목인지

고문을 받았는데 남자 몸무게가 40kg대가 되고

후유증으로 언제나 필기를 하는 버릇이 생겨서

티비 화면에 사진관에서 찍은 가족 사진이 나왔는데 그 사진에서도

손에 수첩과 펜을 쥐고 있었다;

오늘 영화에서 자술서 받아내려고 억지로 쓰게 하는 장면을 보니

그분이 생각나네...

 

또 보고 싶은데 몇몇 장면을 견딜 자신이 없어서...

덕분에 점심도 걸렀다우.

그리고 당분간 라면은 안 먹을래;

 

메가박스에 포스터가 없더라. 가까이 있는 CGV에 가 보니 있다ㅎ

가방에 A4용지 자리가 있는 파우치가 있어서 꾸기지 않고 가져올 수 있었다.

뒤에 있는 포스터는 12/31에 개봉하는 <엔더스 게임>인데 영화 기다리면서 예고 보니

재미있어 보인다. 보러 갈까 생각중이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숲노래 2013-12-27 21: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오, 축하해요.
극장이 없는 시골에서는
이렇게 이 영화 보는 분들 소식을 읽으면서
입맛만 다십니다~ ^^;;

참말 영화 보기 앞서는 물이나 음료수 마시면 안 되지요 ㅋㅋ

무지개모모 2013-12-27 23:52   좋아요 0 | URL
원래 영화 보면서 뭘 먹거나 마시는 일이 거의 없는데
오늘은 마셨더니 혼쭐이 났네요;
천천히 조금씩 마시면 괜찮을텐데 제가 물먹는 하마처럼
마시는 거라면 뭐든 단숨에 들이켜는 버릇이 있어서
또 저도 모르게 잔뜩 들이켜고 말았습니다^^;

이런 저런 이유로 극장 가기 어려운 분들 있을텐데
더 많은 영화들이 인터넷 동시 상영하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