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벌써 8월이 되었네요.

8월은 휴가철이 있어서 많이들 여기저기 피서 다니시고 하시죠?

저희도 그래요. 그래서 아마 이달은 책을 많이 못 읽을것 같아요.

그래도 쪼금.. 기본은 해야겠어요^^

어떤 신간들이 나왔나 무지 궁금해집니다.

 

 

 

작년 여름휴가때 다녀온 컨셉이... 바로 옛 집 체험이었어요.

비가 억수로 와서 많이 못 놀았지만, 그때 아이들도 저희들도 참 새로운 경험을 했어요.

굉장히 불편할수 밖에 없는 생활일테지만요.

그 가운데서 분명 얻는게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 책이 그래서 눈에 띄네요.

 

 

 

- 2012년 소시에르 상 수상작

 

어린이를 위한 철학 동화입니다.

아이들을 생각하면 참 행복하면서 정작 우리는 아이들을 제대로 보고 있는지 그런 생각을 해봅니다.

어제 '아이에게 권력을'이란 책을 보고 나서 그런지 이 책 내용이 와 닿네요.

 

 

 

- 맛있고 몸에 좋은 카페 스타일 드링크
이지은 (지은이) | 리스컴 | 2012-07-24

 

아이들 음료수도 보면 첨가물이 참 그래요.

굳이 아이들 음료뿐이 아니죠.

건강을 위한 홈메이드 음료.

특히 남편과 아이들을 위해서, 또 부모님을 위해서 이런 책 한 권쯤은 구비해두고 싶어요.

종류도 엄청 많아서 정말 유용하게 볼 수 있을것 같아요.

 

 

 

 

 

작은 아이가 너무 좋아할만한 책이네요^^ 물론 큰 아이도요.

음악을 좋아하는데, 딱인듯 해요. 온 몸으로 할 수 있으니..

아이들 더운데 나가서 놀지 않고 집에서도 적당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듯 하구요.

와...재미날것 같아요^^

 

 

- 서울에서 한양까지 다시 찾은 수도 육백 년사

소장가치가 충분한 책인듯 합니다.

옛 한양의 흔적을 복원한 인문·역사·지리서..

이 책으로 조선의 서울을 추억해볼 수 있을것 같아요.

자연스럽게 역사 공부도 하구요.

역사를 좋아해서 꼭 보고 싶은 책이기도 합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2-08-04 07:33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2-08-04 08:34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