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청소년>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벌써 7월도 초반이 지나가고 있네요. 

이젠 슬슬 휴가 준비들도 계획하고 계시지요^^ 

저흰 8월로 예상하고 있어요. 아이들과 슝~ 여름을 제대로 즐겨보려구요. ㅎㅎ 

7월에는 조금 늦게 올리네요. 기한에 맞춰서.. 요즘 일 때문에 정신이 없어서요^^;; 

그럼 저도 올립니다. 슝~ 

 

내 맘도 모르면서 

요즘 1학년인 아들과 저는 종종 다투지요. 제목처럼 울 아들의 맘을 전 이해를 못하는 것일까요? 모르는 것일까요? 아이들이 마음을 다시 한번 다독여줄수 있는 책 같아서요. 저도 누군가 제 맘을 몰라준다면, 그리고 사랑하는 가족들이 몰라준다면 더 슬프더라구요. 그래서 이 제목이 끌립니다. 아이와 함께 보고 싶어서 신청해보아요. 

 

 

 

 

별똥별 아줌마가 들려주는 우주 이야기 

 

확실히 남자아이들이라 그런지 우주 이야기를 참 좋아라 합니다. 장마를 제외한 날이 좋을때 이젠 밤하늘을 종종 바라봐도 좋을 계절같아서요. 아이들과 이번 여름엔 한번 별 좀 바라보고 싶어서요. 지난번에 천문대 가려다가 못갔었는데 이 책보면 꼭 다시 가보려구요~ 

 

 

 

개는 농담을 하지 않는다 

제목하고 표지가 눈길을 사로잡네요^^ 요즘 성장소설 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알라딘 신간을 통해서 많이 접하고 있는데요^^ 이 책도 성장소설이네요~ 아직 중학생은 안되었지만 곧 다가올 아이의 시기, 미리 준비해두는 것도 좋겠죠? 

 

 

 

 

 

점심시간, 인터넷도 느리고^^;; 겨우 3권 올리고 갑니다.  

담달엔 5권 정도 찾아볼게요. 아흑.. 그땐 주말에 미리 해야겠어여~ 

끝^^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마미 2013-01-21 19: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제 아들이 요즘 상위 5﹪가 되는 수학만화책을 읽는데 재미가 들렸길래 책을 몇 권 더 사주려고 했는데 이 책이 괜찮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