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를 선물하는 남자 - 명화와 함께 읽는 나의 섹스 감정 수업 29
김진국 지음 / 스토리3.0 / 2014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주로 예스24에 리뷰를 올리고 그곳에서 글벗들과 교류한다.

이곳은 예스에 있다가 알라딘으로 이사온 친구분의 요청에 따라 리뷰를 복사해 올린다.

 

이번에 <멀티 ~> 책을 읽고 별점 낮은 리뷰를 썼더니,

다른 분들의 리뷰(별점 후하게 주는 분들) 내용에 내가 언급되어 인신공격당하고

내 리뷰에도 시비거는 댓글이 달렸다.

심지어 누가 손을 썼는지, 지금 예스 상품 상세 소개 페이지에, 내 리뷰가 나오지도 않는다.

 

사실 이 리뷰는 별로 좋은 책을 논하고 있지 않다.

그래서 친구분께 보이고 싶지 않아 쓰고도 1주일 넘게 옯기지 않았지만

예스에서 내 리뷰를 못 읽게 막아놓았으므로 알라딘에 옮겨 놓는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이 책의 저자는 많은 여성을 상대해서 노하우를 얻었다고 하지만, 나는 책을 통해 성 관련 정보를 얻는다. 나는 많은 남성과 실전을 통해 성 지식을 쌓고 싶은 생각이 없다. 평 ~ 생 내 인생의 남자 한 사람과 영혼과 육체를 다 나누는 사랑을 주고 받으며 살고 싶다. 하지만 여성의 몸과 영혼을 지니고 태어난 이상, 내가 누릴 수 있는 기쁨과 사랑은 더 누리고 살고 싶다. 그래서 궁금한 점이 있으면 관련 책을 찾아 본다. 이게 부끄럽다는 생각은 해 본 적이 없다. 그래서 이 책을 스스로 사 읽고 리뷰를 쓴다.

 

이 책에 엄청난 비법은 없었다. 상대 여성의 몸 여러 군데를 멀티로 자극하면 멀티로 여러 번 느낀다는 것이 전부다. 이 책을 읽고 이 책에 등장하는 스킬을 사용할 남성분이 보는 입장은 또 모르겠다. 그러니 기본으로 별 셋은 주어야겠지. 하지만 여성의 입장에서 볼 때, 이 책에 잘못된 정보가 꽤 있다. 일반 독자의 입장에서 보았을 때, 성 지식 외적인 부분에도 미흡한 서술이 눈에 많이 뜨인다. 그 부분은 책의 장점을 능가한다. 이 책은 실용서이다. 잘못된 정보가 있다면, 당연히 가치가 떨어진다. 게다가 본 정보도 분량이 너무 빈약하다. 이하, 조목조목 밝혀 쓰겠다.

 

<이 책의 장점>

 

내가 보기에 이 책의 장점은 다음의 셋이다.

1 상대 여성을 배려하는 자세.

 (저자가 문장으로 표현한 부분은 그렇다. 숨어 있는 뉘앙스는 좀 다른 느낌인데 아래에 서술하겠다)

2 애무방법을 모르는 초보자, 성을 자신의 욕구만 충족시키는 것으로 아는 일부 남성에게는 유용할지도.

3 성도 공부하고 서로 노력해야 한다는 인식 강조하는 것

 

*** 자, 그러면 기본인 별점 3에서 출발하자.

 

<이 책의 문제점 - 책 내용의 경우>

 

1 여성의 몸에 대한 잘못된 지식 - 질편

 

이 책 본문 175 ~ 178쪽에는 키 차이가 28cm되어 서로 성기와 질의 길이 차이로(저자는 그 경우 10cm라고 말했다) 섹스가 힘들어 고통받는 커플의 고민을 저자가 해결해주는 부분이 있다. 저자는 원래 여성의 질은 신축성이 뛰어나서  1,2년 지나면 더 나아질 것이라고 말하며 애무를 권장한다. 그리고 이렇게 말한다.

"만약 그래도 정상적인 섹스가 어렵다면 질 확장술을 받는 등 비뇨기과 전문의의 도움을 받는 것도 고려해보십시오."

- 본문 178쪽에서 인용

 

맙소사! 남성의 성 만족을 위해 여성에게 질성형 수술을 시키라니? 이 책 전체를 통해 가장 끔찍한 부분이었다. 남성을 위해 여성의 몸에 칼을 대게 하라니? 남성 자신이야 성욕 참고 못풀고,,, 이 차원이지만 여성은 평생의 건강이 달린 문제다. 게다가 충고해준 정보도 엉터리이다. 위의 커플은 길이 차이를 고민했다. 그런데 질 확장술은 질 입구를 넓히는 수술이다. 즉, 길이가 아니라 굵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수술이다. 질의 길이를 길게 늘이는 수술은, 내가 알기론 없다. 질 끝에는 자궁이 있는데, 어떻게 늘이나? 자궁은 어디로 가나? 그리고 그 위 내장기관들은 다 어디로 가나? 저자는 여성의 질은 신축성이 뛰어나다고 하지만 그건 직경 차원이지 길이 차원이 아니다. 게다가, 결정적으로 질을 수술하는데 왜 비뇨기과를 가나? 저자는 여성의 몸을 제대로 알고 있는 거 맞을까? 남성기 확장 수술이야 굵기와 길이 차원 다 되고 비뇨기과에서 하겠지. 여성은 산부인과다. 이건 기본 상식이다. 여성들은 일반적으로 방광염에 걸려도 여성 전문 비뇨기과가 아닌 이상, 비뇨기과에 가지 않는다. 비뇨기 질환도 산부인과로 간다. 여자들은 대기실에 앉아있는 아저씨들의 시선을 부담스러워하기 때문이다.

 

난 이 대목이 이 책 전체에서 가장 싫었다. 사실 정보도 아닐뿐더러, 남성의 성적 만족을 위해 여성을 수술시킬 수도 있다는 그 발상 자체가 혐오스럽다. 이런 잘못된 지식과 세계관을 퍼뜨리지 말라!

 

2 여성의 몸에 대한 잘못된 지식 - 가슴편

 

이 책 156쪽을 보면, 저자분께서 수술하지 않고 여자의 가슴을 키워줄 자신이 있다며 "손 타면 됩니다. 남자가 손과 입, 혀를 통해 정성껏 반복해서 애무를 해 주면 가슴이 커집니다. "라고 말하는 대목이 있다. 여자의 가슴은 애무 시 일시적으로 커진다. 그래서 사람들이 착각하기도 한다. 그러나 몸이 식으면 다시 원상태로 돌아간다. 평상시에도 여성의 가슴은 자연스럽게 생리 주기에 따라 변한다. 그리고 임신과 출산, 수유에 따라 크기 변동이 있다. 성 경험 없어도 체중 변동에 따라 당연히 크기 기가 변한다.  남자 손 타면 여자 가슴이 커진다는 건 (가슴 수술 안해도 한 것처럼 커질 정도로 영구적으로) 성의학적 근거가 없다. 그런 말은  정말 수준 낮은 남자들이 가슴 큰 여자 성희롱할 때나 쓰는 천박한 멘트이다.

 

자, 나는 이 책에 있는 내용 그대로 써서 내 의견을 말했다. 반박하고 싶으면 "남자 손 타면 여자의 가슴이 수술한 상태처럼 영구불변 크기로 커진다는 의학 학설(물론 정설로 인정받는)과 많은 여성을 상대로 통계내어 도출된 사례"를 소개해 달라.

 

게다가 가슴 애무를 많이 하면 유두가 핑크색에서 점점 짙어진다니? "다만 젖꼭지는 선홍빛의 신선함이 사라지고 검붉게 그늘지는 부위가 늘어나며"라고 156쪽에서 저자는 말한다. 이는  말도 안되는 말. 본래 피부색이 짙은 여성은 성관계 유무나 횟수와 상관없이 유두 색이 짙다.

 

나는 이런 대목들에서 오히려 저자가 여성의 몸을 잘 모르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 이 책을 결코 좋게 볼 수 없었다. 출판사 리뷰에서는 저자를 "풍부한 경험과 체계적 이론으로 무장한 강남 대치동 일타 강사 김진국 선생"이라 소개했지만, 나는 어디에 "이론"이 있는지 모르겠다. 옛날 아저씨들이 여성의 몸에 대해 갖고 있는 편견이 더 많이 보인다.

 

3 여성의 몸에 대한 잘못된 지식 - 생리편

 

제 19강은 "여성의 그 날 중 섹스는?"이란 제목으로 생리 중 섹스 방법을 다루고 있다.

 

우리가 흔히 아는 생리 증상 가운데에는 섹스와 관련된 오해도 있으니, 바로 대부분의 여성이 생리 시 섹스를 기피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오히려 상당수 여성은 그 시기에 성감이 극도로 고조된다고 얘기합니다. - 본문 152쪽에서 인용

생리가 시작되고 이틀 정도는 특히 민감하게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로, 애무 단계부터 지속적으로 연인의 기분과 몸 상태를 체크해야 합니다. 특히 삽입을 하게 될 경우에는 바닥에 수건을 깔거나 아예 욕조에서 관계를 맺는 등 출혈에 영향을 받지 않을 수 있는 자유로운 여건을 마련하는 일이 중요합니다.

- 본문 152 - 153쪽에서 인용

 

저자는 생리 중 상당수 여성이 섹스를 원하는 것처럼 쓰고 있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다. 성욕이 드는 경우도 있겠지만 그래서 양이 적은  생리기간 앞 뒤 얼마간은 삽입이 가능할 지도 모르겠지만, 본격적 생리 시작 후 2,3일간은 절대 삽입해서는 안된다. 가장 양이 많은 생리 중간에는 새끼 손가락만한 탐폰을 넣어도 엄청 아픈데, 삽입하여 피스톤까지 하겠다면 이는 여성의 건강을 해치고 고통을 주려고 작정한 거다. 영화의 한 장면을 근거로 든다. 영화 <쇼걸>에 보면 생리시 관계를 원하며 "휴지 많이 있어."라고 말하는 남성에게 여주인공이 째려보며 이렇게 말하고 나가 버린다. "너가 날 사랑한다면 그렇게 말할 수 없을거야. " 이게 보통 여성의 생각이다.

 

생리 기간에도 성욕을 느끼는 여성은 많다. 그러나 결코 생리 한 중간에 삽입을 원하는 여성은 없다. 이 부분을 읽은 일부 지각없는 남성이 여성도 당연히 원하는 줄 알고 상대 여성의 건강은 신경쓰지 않고 자기 욕심만 채우려고 들이대지 않길 바란다. 내게 위의 대목은 남성의 요구를 어느때나 들어주기를 원하는 일부 남성의 이기적 심리를 합리화하려는 듯 보인다. 인용 부분을 다시 읽어봐라. 여건을 마련한다는게, 겨우 출혈 뒷처리 생각뿐인가? 여성이 받을지도 모를 고통은 아예 염두에 없는가? 건강문제는? 항상 그게 최우선이 되어야하지 않은가? 나는 이런 점에서 위의 장점 1을 쓸 때, 겉으로는 '여성 배려'를 말하지만 숨어있는 느낌은 좀 다르다고 말했다.

 

*** 이상 1,2,3으로 보아, 나는 이 책의 저자가 여성의 몸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전문가로 보이지 않는다. 오히려 이 책에 있는 정보와 스킬이 우리 여성들에게 해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별점 1을 뺸다. 현재 2개. (사실 1번의 수술 만으로도 별점 -5는 충분히 된다)

 

4 명화에 대한 잘못된 소개

 

이 책은 부제 자체도 <명화와 함께 읽는 나의 섹스 감정 수업>일 정도로 명화를 강조했다. 그런데 그 인용된 명화가 책 내용과 큰 상관이 없다. 그림 밑에 달린 해설도 피상적이다. 예를 들겠다. 151쪽에는 에곤 실레의 <서 있는 소녀의 누드>가 있다. "제 19강 여성의 그날 중 섹스는?"에 소개된 그림이다. 그런데 십대 중반 밖에 안 되어 보이는 미성년자의 누드화이다. 그림을 보고 싶다면 구글에서 <Muchacha desnuda con el pelo negro>를 검색하시라. 난 차마 여기 못올리겠다.  

 

"조화로운 흑백의 명암과 다소 거칠어 보이는 선, 넓은 여백이 에곤 실레의 예술적 감각을 돋보이게 한다. 특히 붉은색으로 덧칠된 입술과 젖꼭지, 그리고 음부는 여성의 아름다움이 어디에서 기원하는지 고민하게 한다. "

본문 151쪽 그림 밑에 달린 설명이다.

 

에곤 실레는 1912년에는 미성년자를 유괴하여 외설적인 그림을 그렸다는 혐의로 체포되어 24일 동안 수감되었다. 그 미성년자가 이 소녀다. 저자는 이 사실을 알고 이 그림을 인용하고 그런 감상을 달았는가? 난 여기서 에곤 실레의 그 사건의 진실을 논할 의도가 아니다. 그런 사건이 있었던 그림을 굳이 이 책의 그 항목에, 그런 설명을 달아 쓴다는 것은 좀 생각이 없거나 공부를 하지 않고 그림을 소개한 것 같아서 책 완성도 측면에서 말한다. 생리 중 섹스 방법과 미성년자 소녀 누드가 뭔 상관이 있는가? 미성년자의 미숙한 육체에 깃들인 불안한 정신을 그린 그림을 보고 어떻게 그런 여성의 아름다움 운운하는 설명을  달 수 있는가? 소아성애자(일명 롤리타 콤플렉스)와 관련해서 더 할말이 많지만, 저자를 인신공격하는 것처럼 보이는 서술은 하지 않을 생각이므로 이만 줄인다. 객관적 사실만 말하자. 저자는 화가와 관련 그림을 제대로 공부하고 쓴 것 같지 않다. 아무리 본 내용이 성 지식이고 다른 건 곁다리라고 해도, 책에 있는 모든 지식과 정보는 신중히 써야 한다.

 

5 역사 왜곡, 여성 편견 조장

 

이 책의 21강은 '남성보다 우월한 여성들'이란 제목하에 "동서양의 역사르 보면 막강한 성적 능력을 뽐낸 희대의 요부는 대개 거대 권력을 장악한 이들이었습니다."라며 메살리나, 측천무후, 하희를 소개하고 있다.

 

클레오파트라, 양귀비, 서시, 진성 여왕, 장희빈 등 역사에 이름을 남긴 여성들은 여성이 성적으로 얼마나 강력한 힘을 지니고 있는지 보여줍니다. 여성이 남성보다 훨씬 강한 성적 능력을 가지고 있음은 이렇게 역사가 증명해주고 있죠.

- 본문 164쪽에서 인용

 

이분, 역사 자료 제대로 안 보고 썼다. 이 부분은 길게 쓰면 끝이 없다. 그리고 내가 내 책에 쓸 것도 남겨 두어야 하니까 대강 쓴다. 장희빈은 숙종이 죽인 후궁이다. 성적 힘으로 권력을 쥐고 왕까지 좌우한 것이 아니라 숙종의 서인 남인 견제 왕권 강화에 희생당한 여성이다. 하희 같은 경우도 <사기>를 읽으면서 나라가 망한 원인 여자 탓으로 돌리는 사기의 여성 서술 패턴을 보았더라면 그렇게 단편적으로 서술할 수 없다. 자신이 생각하는 주제에 맞춰 역사 자료를 충분히 공부하지 않고 왜곡해서 서술, 편견을 조장하는 것은 옳지 않다. 난 이 책 전체에서 그래도 좋은 점은 여성을 배려하는 자세라고 맨 위에 썼다. 하지만 곳곳에서 이분의 성차별 성편견이 툭툭 보여서 불편하다. 이런 점을 보면 저자분이 주장하는 상대 여성을 사랑하고 배려하는 자세, 과연 침대 말고 다른 곳에서도 다 똑같이 적용될지가 나는 궁금하다.

 

6 심지어 영화 인용도 잘못됨

 

"섹스를 할 때 시각이나 청각 못지않게 중요한 것이 바로 촉각입니다. 1986년 개봉한 영화 <나인 하프 위크>에는 (중략) 마지막 장면에서 그녀는 자신을 아는 형사 미키 루크의 양손을 묶고 눈을 가린 채 절묘한 터치를 즐깁니다. 침대 밑에는 자신의 목숨을 위협하는 예리한 송곳이 준비되어 있지만, 형사는 터치의 무아지경에 빠져 그 사실을 인지하지 못하죠. 그만큼 그 영화는 촉각 예술로서의 섹스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

이책 본문 100-101쪽 내용이다. 이 결말, 저자는 <나인 하프 위크>라고 말한다. 이거 <원초적 본능>이다.  <나인 하프 위크>는 여자가 떠나간 후 남자가 50까지 센다.


*** 이상,  4,5,6으로 보아 이 책에는 성지식 외에도 역사, 미술,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잘못된 정보가 많다. 그래서 별점1을 더 뺀다. 현재 별점 1개.

 

7 본 정보 분량이 적다

 

책은 출판사 소개글에서 말해주는 것 만큼 실용서의 목적을 달성해주지 못한다. 이 책은 성생활 테크닉을 설명해주는 실용서라기엔 본 정보 분량이 너무 적다.  전체 250쪽의 책인데, 그 중에 그림이 40쪽이고 자기 인생이야기가 30쪽이다. 더하면 무려 70쪽이다! 성 관련 정보는 겨우 180쪽이다. 그런데 책 가격은 13000원이다.

 

8 책의 목적이 무엇인가

 

 이 책에는 성생활 테크닉을 설명해주는 실용서의 내용만 있지는 않다. 저자가 자신의 지난 인생사를 말하는 경수필적 성격을 겸한다. 저자가 학원 강사시절 잘 나가던 이야기, 소설 써서 성공한 이야기, 방송해서 인기 끈 이야기,,, 등등 이어진다. 전체 3장 중 마지막 장 한 장은 완전히 자신의 좌절된 문학청년의 꿈과 사업 이야기를 한다. 앞으로 재기를 꿈꾸며 책이 끝난다. 그렇다면 이 책의 목적은 무엇인가? 이 책을 구입해서 읽는 독자의 목적은 당연히 성 지식 습득이다. 왜냐? 광고를 그렇게 했으니까. 출판사 책 소개글에 그렇게 나와 있으니까. 그런데 이 책은 독자의 이 런목적에 부합하는가? 저자가 궁극적으로 이 책을 쓴 목적은 무엇인가? 왜 성지식 말고 다른 내용이 이렇게 많은가? 이 부분은 저자 개인적 사정을 언급해야 하기에 나는 언급하지 않는다.결론적으로 이 책은 독자가 책을 구입한 목적인 성관련 정보 습득에 부합하지 못한다.

 

9 급히 쓰고 급히 만들어 헛점 많은 책

 

저자는 이 책을 매우 빨리 썼다. 본문 243 쪽, "4월 21일 새벽, 아내를 만나는 꿈을 꾸었고, 이틀 뒤부터 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본문 144쪽, "이 글을 쓰기 시작한 지 정확히 2주일 만에 탈고를 했으니까요. " 저자 서문은 6월에 썼다. 초판 1쇄는 8월12일 나왔다. 저자와 출판사는 이 책을 굉장히 빨리 만들었다. 모든 과정이 4달도 안 되어 끝났다. 난 바로 이 점에 위에 쓴 모든 문제의 원인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물론 천재적 작가가 초고를 빨리 완성하는 것은 가능하다. 하지만 이후 책으로 만드는 과정은 빨라서는 안 된다. 저자와 담당 에디터는 서로 피드백을 주고 받으며 초고의 정보를 다 다시 검토하고 근거로 든 사실을 일일이 확인해야 한다. 그런데 초고부터 완성까지 4달이라니, 아마 시간이 충분치 못했을 것이다. 두 분이 무슨 죄냐. 위에서 시키는 높으신 어르신이 문제지. 여기까지 쓰고 나니 책공장에서 소모품처럼 혹사당하다보니 이렇게 만들 수 밖에 없었던 분들께 이런 리뷰 올리기가 좀 안쓰럽기도 하다. 게다가 작가 이력에 이 책을 평생 올릴 작가를 생각하니 더 그렇다. 충분히 시간을 갖고 모니터하고 책을 다듬었더라면 이 책 훨씬 좋은 책이 되었을텐데. 안타깝다.

 

여튼 급히 만든 결과,  책 내용에 잘못된 부분이 많다. 게다가 비문도 많다. 예를 들어 볼까. "우리가 흔히 아는 생리 증상 가운데에는 섹스와 관련된 오해도 있으니, 바로 대부분의 여성이 생리 시 섹스를 기피한다는 것입니다. " 본문 152쪽에 있는 이 문장을 보자. "생리 증상 가운데" "오해도 있"단다. 생리 증상 중의 하나가 오해였던가?

 

글을 쓰면서 생각의 속도에 맞춰 빨리 쓰다보면 초고에는 비문이 많이 보인다. 그러나 저자가 퇴고하고, 에디터가 초교 재교 삼교 보고 교정지에 앉힌 후 다시 검토하는 과정을 제대로 거치면, 오타나 비문은 거의 없을 정도로 줄어들게 된다. 그러나 이 책은 그렇지 않다. 여러 면에서 제대로 만들지 않았다. 그런데 책값은 13000원. 어찌 라멘전문집의 라멘과 사발면이 같은 값을 받으리오!

 

*** 이상, 7, 8, 9로 보아 이 책은 적은 양의 본 정보의 양을 늘려 단행본 한 권 분량으로 급히 만든 책으로 보인다. 오랜 시간을 두고 관련 자료 찾고 오류 검토해가며 독자를 위해 책임감 갖고 만든 책으로 보이지 않는다. 오직 베스트 셀러 만들기 만이 목적인 듯. 물론 베셀 되기를 꿈꾸는 것이 문제는 아니다. 제대로 만들지 않은 것이 문제다. 난 이런 점에서 별점 1을 더 뺀다. 현재 별점 0개.

 

10 은근히 보이는 여성에 대한 편견 조장

 

이런 멀티 오르가슴을 선사하면 여자가 '다른 여자 만나도 좋으니 나랑 결혼해 달라고 한다','그녀를 온전히 지배하게 된다'이런 문장은 괴이하다. 섹스 스킬을 키워 멀티 오르가슴만 경험하게 해 주면 여자는 무조건 행복해할까? 여자를 성으로만 길들이고 지배할 수 있다고 생각하나? 뭔가 에로 영화에서 순둥이 여자를 성으로 길들이는 장면 같은 이 느낌. 궁금하다. 남성분들, '다른 여자 만나도 좋으니 자신과 결혼해서 규칙적인 성생활만 보장해 달라'고 말하는 여성의 사랑을 받는 게 행복한가? 그게 참된 사랑 같은가? 나는 정신이든 육체든, 다른 여성과 내 남자를 나눌 생각은 절대 없다. 성 스킬이든 다른 부엇으로든, 날 지배하려는 남자는 질색이다.  뭐 이 부분은 내가 좀 예민할 수도 있고, 다른 여성분들은 인생에서 성생활이 그만큼 중요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을테니 지나간다.

 

11 여성 자위법이 너무 웃겨!

 

이 책 126 -142쪽에는 여성 자위법 테크닉이 있다. 자신이 시키는 대로만 하면 상대 없이도 혼자 멀티 오르가즘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한다. 시험 결과, 무려 6명중 4명의 여성이 느꼈다고 한다. 솔직히, 나 이 대목에서 좀 기대했다. 그러나,,, 더 읽어보니,,,

 

당신은 곧 걷잡을 수 없이 만은 양의 애액을 쏟아내기 시작할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마음입니다. 저를 믿으셔야 합니다. 당신은 오늘 멀티 올가에 오를 수 있습니다. 제 목소리가 감미롭지 않나요? 이 부드러운 목소리가 당신을 안락하게 멀티의 세계로 이끌 것입니다. 믿어보세요!

- 본문 128쪽에서 인용

 

사랑하는 여보님, 당신이 그토록 고대하던 젖과 꿀이 흐르는 축복의 계곡에 마침내 도착했습니다. 먼저 당신 은하수 주변의 우거진 숲을 정성껏 쓸어주십시오. 숲속에서 노닐던 새들과 나비가 당신을 보고 반갑게 인사하는군요. 이제 당신의 집게 손가락과 가운뎃 손가락, 약손가락으로 내밀한 은하수를 포근하게 덮어주기도 하고, 쓸어주기도 하세요.

- 본문 137쪽에서 인용

 

그러니까 이 분은 자신의 문학적 문장력으로 여성을 감동시켜 멀티 오르가슴을 느끼게 해 주겠다는 건가? 하하하,,,, 저자의 목소리가 감미롭고,,,,새들과 나비가 인사해,,,, 웃다가 눈물 흘렸다. 새와 나비는 날아다녀야지 왜 노닐어? 저자의 자위 매뉴얼을 읽으며 너무 웃어서 눈물 줄줄,,,, 아! 드디어 나는 눈에서 애액 흘리는 여자가 되었다. 이건 내가 저자를 믿지 않아서 못 느낀 건가? 그런데 당연히 받을 은총을 믿지 않아서 못 받는다는 거는 사이비 교주들이 쓰는 말 아닌가?

 

물론 위의 인용부분은 본격적 스킬 전수 이전에 무드 잡는 부분이다. 그 부분만 읽고 단정하기엔 성급하다. 그럼 본격 스킬 부분은 어떠한가?

 

다시 손을 올려이 번에는 클리토리스를 자극합니다.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 본문 134쪽에서 인용

 

이런 식으로, 한 쪽 18행 중에 5행이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나~." 하고 외치는 구령이다. 야, 정말 책 쉽게 쓴다. 그래도 난 다른 여성들의 경우를 모르니, 이 부분은 판단을 보류하겠다. 그래도 웃긴 거는 웃기다. 다시 눈에서,,,,

 

이런 식이라면 나는 <조루 극복 비법>이나 <백만돌이가 되는 비결>이란 제목으로 만 쪽 분량의 두꺼운 성생활 실용서를 쓸 수 있겠다. "고민하는 남성분, 여기 조루를 극복하는 비법이 있습니다. 제가 당신을 백만돌이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자, 저의 지시를 따라 해 보세요. 한 번, 두 번, 세 번, 네 번, 다섯 번,,,,, " 이렇게 한 행에 5회씩 구령을 넣어 한 쪽에 20행을 넣는다. 계속해서 백만 스물 하나까지 쓴다. 만 쪽 분량은 거뜬히 채울 수 있다. 마지막에는 이렇게 쓴다. "자, 이제 당신은 백만 번 피스톤 운동에 성공하셨습니다. 조루를 극복하고 백만돌이가 되신 것을 축하합니다! " (이 분단은 평소 나답지 않은 유머 없는 리뷰를 쓰려니 나 자신이 심심해서 장난친 문단이다. 너무 신경쓰지 마시길.)

 

*** 이상 10, 11 이 부분은 좀 주관적인 내 느낌인 것을 인정한다. 내가 인정했으니 이 부분은 꼬투리잡지 마시길. 이 부분은 별점과 상관 없다. 유지, 현재 별점 0개.

 

 

<이 책의 문제점 - 책  소개글의 경우>

 

1 책 소개글의 허위, 과장

 

"음핵 오르가슴에 이른 여성은 이미 온몸의 신경계에 과부하가 걸려 조그만 자극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며, 보다 적극적인 자세로 남성을 받아들이게 된다. 성기가 작다고 고민하거나 조루증을 앓고 있는 남성이 반드시 멀티플레이를 시도해야 하는 이유다. 발기 불능으로 자신감을 잃은 남성이 반드시 이 책을 보아야 하는 까닭이다. " - 이하 따옴표 인용 부분은 상품 상세 페이지

이는 책 소개 글 내용 중 일부이다. 그런데 이 책에는 "발기 불능"을 고치는 비법이 없다.

 

2  작가 경력 서술한 부분에서 독자의 착각 유도 - 일타 강사 편

 

"1부. 강남 대치동 일타 강사의 젊은 세대를 위한 성스킬 강의

2부. 강남 대치동 일타 강사의 젊은 섹스에 대한 새로운 생각들

3부. 강남 대치동 일타 강사의 산전수전 인생 분투기"

이는 목차이다.

 

"풍부한 경험과 체계적 이론으로 무장한 강남 대치동 일타 강사 김진국 선생은 프로이트의 이론이 틀렸다고 단언한다." "강남 대치동 전설의 일타 강사가 전하는 새로운 섹스 패러다임, 멀티 오르가슴이라는 판도라의 상자가 열린다." "강남 대치동 전설의 일타 강사이자 베스트셀러 소설가인 김진국 선생은 이러한 남성들의 무지함이 여성들에게 고통을 가한다고 말한다."

이는 출판사 리뷰 글이다.

 

출판사에서는 마치 저자가 강남 대치동 <전설의 성스킬 강의>의 일타 강사인 것처럼 소개하고 있다. 하지만 저자는 학원 국어 강사시절 유명 강사였다. 정식으로 강좌가 열린 성강좌의 입증된 인기 강사가 아니었다. 

 

"대학을 졸업한 뒤에는 서울 학원가에서 족집게 국어 강사로 이름을 날렸다. 1991년 왕십리에서 강북 최고의 스타 강사 자리에 등극했으며, 이듬해부터는 강남 대치동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일타 강사로 활약했다."

그 근거는 출판사 측에서 쓴 저자 소개글이다. 과거 인기 국어 강사였던 이력이 현재 쓴 성생활 실용서의 품질을 보장한다고 생각하가?

 

3  작가 경력 서술한 부분에서 독자의 착각 유도 - 방송 강의 편

 

"그의 강의는 여자친구에게 차일 뻔한 남성을 구하기도 하고, 매너리즘에 빠진 부부에게 새로운 활력소가 되어 그들의 삶을 바꾸기도 했다. 지금도 수백, 수천 명의 사람이 입소문을 듣고 그의 인터넷 방송을 들으러 오는 이유다. 대한민국의 모든 연인이 멀티 오르가슴을 함께 나누는 그날까지, 무당 강사의 강의는 멈추지 않을 것이다."

이는 책 소개 글에 있는 내용이다.

 

그런데  그가 한 인터넷 성 강의는  아프리카 TV 개인 캠방에서 개인적으로 한 19금 성인방송을 말한다. "결국 아프리카 TV가 허용하는 기준을 넘어서면서 방송 자격을 박탈당하고 말았습니다. 그때 저는 방송이 가지는 표현의 한계를 절감하고, 강의를 모아서 책으로 출간해야겠다고 마음먹었습니다. (중략) 최근 저는 다른 곳에서 방송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클럼 5978의 음악 방송에 상주하며 음악을 들려주고, 나비 TV나 캔TV 등에서 캠방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성인 방송으로 형성되었던 뜨거운 애청자층이 궤멸되어 규모가 초라하지만, 어쨌듯 저는 다시 방송을 시작했고, 사람들과 노래를 들으며 즐기고 있습니다. "

그 근거는 이 책 본문 237 쪽 내용이다.

 

정리하자, 이 분이 한 방송 강의란, 외부 기관에서 초빙해서 정규 강좌로 연 인터넷 동영상 강의가 아니다. 개인 방송에서 자신이 스스로 한 말들이다. 그것도 지금은 자격을 박탈당해 못하고 있다. 지금 하고 있는 것은 규모가 초라한 음악 방송이다. 그런데 출판사에서는 이 저자가 제대로 된 인터넷 성강의를 했으며, 지금도 성 강의를 하고 있고, 지금도 사람들이 몰려드는 대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처럼 소개해서 썼다.

 

<이 책의 문제점 -  출판사 마케팅의 경우>

 

1 무차별적 광고 노출

 

이 책이 나온 뒤, 예스에 들어오면 이 책 광고가 계속 보였다. 이는 예스에 광고비 지불하고 광고 자리를 얻은 것이다. 좋은 책이어서 예스에서 알아서 소개해 주는 것이 아니다. 그런데 성인 성생활 코너가 아니라 어린이 학습서까지 광고가 나온다. 광고를 하더라도 가려서 하시라. 이 부분은 예스 사에도 문제가 있다. 지금 많은 예스 고객들이 이 점에 대하여 출판사와 예스사 양쪽에 다 분노하고 있다는 것을 아시라.

 

2 셀프 리뷰

 

내가 첫 리뷰를 쓸 당시, 이 책이 나온 출판사 리뷰만 쓰는 리뷰어가 쓴 리뷰가 있었다. 내가 첫 리뷰에 이 점을 지적하자 바로 지워버렸다. 이 부분은 이 글, 맨 위 링크 건 첫 리뷰에 가 보면 자세히 나와 있다. 이 책이 나온 스토리3.0사는 다산북스에 속한다. 그 리뷰에는 다산북스 최근 책들만 소개되어 있었다.

 

그 리뷰 외에도, 정당하지 못한 광고의 한 방법으로 추측되는 일들을 계속 목격했는데, 이 부분은 내게 객관적 증거가 없으니 쓰지 않는다. 그래도 기분이 언짢아 그런 일 겪을 때마다 리뷰에 이 책의 단점을 하나 더 써 넣었다. 그러다보니 리뷰가 이렇게 길어졌다.

 

 

*** 이상 책 내용 외적인 면으로 봐서 별점 1개를 더 깎는다. 현재 별점 -1개.

그런데 -1은 없다. 0도 없다.

그래서 후하게 별점 1을 주었다.

 

빡! 끝!

 

(예스에 올린 글을 복사해 올렸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