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자기계발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가성비 최고의 시대이다.
불황과 저성장으로 가격 대비 성능비가 뛰어난 제품이 주목받고 선택받는다.
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소비자에게 제품과 서비스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서 중요한 요소는 공감능력이다.
기업이 소비자와 얼마나 공감하느냐가 기업 생존과 성장의 열쇠라고 생각한다.
가치를 사는 소비자와 공감을 파는 마케터를 어떻게 해석하고, 그 안에서 비즈니스의 기회를 어떻게 제시할 지 기대가 되는 책이다.
직장 생활의 시간이 길어질수록 누구나가 창업을 꿈꾼다. 기술이 있는 사람은 기술 창업을 하고, 무역 실무 경력이 있는 사람은 무역 창업을 하겠지만, 특별한 주특기가 없는 사람은 가게 창업을 생각한다.
창업한지 얼마 안 된 가게가 폐업하는 모습을 보면 안타깝다.
어떻게 장사를 하면 잘되고, 어떻게 장사를 하면 망할까?
정말 궁금하다.
내가 장사를 하면 잘 할 수 있을까?
이 책에서 작은 해답을 찾고 싶다.
직원관리로 고민하는 직장인에게 유용한 책이라고 한다.
만화이기 때문에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실용도서라 생각된다.
후배 직원을 잘 가르쳐서 능력자로 키우는 것은 어쩌면 자신의 양 옆구리에 날개를 다는 것일 수도 있다.
어떻게 하면 잘 가르칠 수 있을까?
그런 것도 방법이 있는 것일까?
이 책을 읽으며 재밌게 배우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