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자기계발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바이럴마케팅에 대한 국내 저자들의 책을 몇 권 읽은 적이 있었는데, 이 책은 외국인이 쓴 책이네요. 블로그 운영 팁, 블로그 상위 검색 팁이 아닌 진정한 바이럴 마케팅에 대한 내용이 담겨져 있지 않을까 하는 작은 기대감이 드는 책이네요. 분명 바이럴 마케팅이 필요한데, 어떻게 해야 진정한 효과성과 효율성이 있는 바이럴 마케팅을 할 수 있는지 그 방법을 알고 싶네요. 이 책이 그것에 대한 작은 해답을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창업을 독려하고 하는 사회, 그리고 창업이 유행하는 사회... 작은 기업들이 어떻게 생존하고, 성장하고, 세계 시장을 지배하게 되었는지에 대한 히스토리는 창업을 꿈구는 누구에게나 관심사라 생각합니다. 세계시장을 지배하는 작은 기업들은 어떤 생각을 갖고 사업을 시작하고 사업을 성장시켰는지에 대한 지식을 얻을 수 있는 책으로 기대가 됩니다.

 

 

 

 

 

 

 

 

  마케팅 글쓰기의 노하우를 알려주는 책으로 기대가 됩니다. 고객을 설득하고 고객의 마음을 잡을 수 있는 글쓰기의 방법에 대한 필요성을 많은 영업과 마케팅 담당자가 느끼고 있을 것입니다. 읽으면 사게 하는 임팩트 있는 한 줄 글쓰기의 비법을 이 책에서 알려주기를 기대합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5-06-07 21:08   URL
비밀 댓글입니다.

공윤 2015-07-19 10:06   좋아요 0 | URL
파트장 역할을 수행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독서의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