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모두 휴가 잘 다녀오셨나요?  

8월을 끝으로 무더위가 한풀 꺾이기 시작하고 독서의 계절 가을이 다가오게 됩니다. 덥다고 늘어져서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안되겠지요. ^^ 8월의 주말에는 서점으로, 도서관으로 피서를 떠나시기 바랍니다.  

그런 의미에서 8월 자기계발 분야의 새로운 책들을 추천하겠습니다.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말이 가장 적용이 잘 되는 분야 중 하나가 자기계발 분야가 아닌가 합니다. 사소한 습관 하나하나가 모여서 인생을 바꿀 정도의 큰 변화를 일으키게 됨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이 책은 『이기는 습관』의 전옥표 박사의 신작으로, 개인이나 조직이 성과를 내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성과 창출 노하우를 다루고 있습니다.  

많은 자기계발 서적을 찾는 직장인들이 하나같이 알고 싶어 하는 것은 성공의 특별한 비법입니다. 성공하는 사람들, 성과를 잘 내는 사람들이 자신과 다르며 무언가 특별한 비법, 정보를 알고 있을 거라는 심리에서 그 특별한 정보를 찾기위해 자기계발 서적을 읽는데요. 

아마 그 특별함은 다른게 아니라 습관 일 것입니다. 사소한 습관하나가 어떻게 영향을 미치고, 우리의 성공에 도움이 되는지, 그 특별한 비법을 알아가시기 바랍니다.  

 

현대인의 필수 능력 중에 가장 중요한 것이 커뮤니케이션 능력일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어떻게 소통하고 의견을 나누는지가 그 사람의 능력을 평가하는 척도로 작용 할 수 있는데요.  

이런 소통 중에 가장 많이 쓰이는 것이 화술, 스피치 기술일 것입니다. 공식적인 발언 뿐만아니라 직장 동료, 가족, 친구간에도 주로 말을 통하여 소통 할 텐데요.   

그렇기 때문에 말을 잘 하는 사람, 스피치 능력이 뛰어난 사람이 성공 할 가능성이 높아지는 것입니다.  

하지만 대다수의 경우 말을 잘 못해서 오해가 생기고, 자신의 의견을 명확하게 상대방에게 정달하는 데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이 책을 추천합니다. 말문이 트이면 성공 길이 열리지 않을까요?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8월, 도서관이나 서점으로 피서를 가서 우리의 마음을 살찌우는 독서라는 보양식을 드시기 바랍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