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무슨 영화를 볼까?> 7월 4주

★ 여름방학, 가족이 함께 보는 애니메이션 추천 ★  

<마당을 나온 암탉>, <리오>, <바니버디>, <카2> 

 

   초등학생과 청소년들의 본격적인 방학을 시작으로 많은 애니메이션들이 개봉을 하고 있다. 전통적으로 영화 성수기라고 하는 8월, 시원한 바다 대신 시원한 극장에서 가족이 모두 함 께 즐거울 수 있는 애니메이션 4편을 추천한다. 

 

  

   

 

 

 

 

 

 

    

 

 

  많은 애니메이션들 가운데 단연 눈에 띄는 것은 <마당을 나온 암탉>이라는 눈에 익은 제목의 애니메이션이다. 이것은 황선미 작가의 동명의 원작 소설을 영화화 한 것으로, 국내에서 약 100만부가 팔려나간 베스트셀러이다. 그래서 많은 이들이 한 번쯤 읽어봤음직한 동화이다. 이러한 명품 동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이 애니메이션은 한국의 순수 창작물로, 긴 시간 정성으로 만들어졌다. 좋은 스토리에 디테일이 살아있는 그림, 문소리, 최민식, 유승호, 박철민 등의 배우들의 목소리 출연으로 더욱 재미있는 작품으로 탄생하였다. 중간 중간의 코미디요소와 더불어 흡인력 있는 연출로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의 마음까지 쉽게 빼앗을만한 애니메이션이다.    

  <리오>는 브라질의 열적적인 이야기가 살아 숨쉬는 애니메이션이다. 시종 화려한 볼거리와 들을거리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애니메이션이다. 이 더운 여름, 열정의 나라 쌈바의 나라, 브라질을 여행하고 오길 원하는 관객들에게 추천한다. 영화를 보고 나면 브라질로 향하는 비행기표를 끊으려고 하고 있는 당신을 발견할지도 모르지만 말이다.

  

  

 

 

 

 

 

 

 

 

 

    

  <바니버디>에서는 못말리는 토끼들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아무렇지 않게 드럼을 치고 춤을 추는 능청스럽지만 사랑스러운 토끼들이 왔다. <슈퍼배드>의 제작진이 다시 한번 우리들을 웃겨줄 준비를 하고 돌아온 것이다. 

  <카2>는 픽사의 야심작으로, 더욱 커진 스케일로 돌아왔다. 현란한 경주로 우리들의 눈을 사로잡을 애니메이션이다. 더운 여름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카레이싱으 보여줄 카의 활약이 기대된다. 암탉과 브라질, 토끼와 차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2011년 여름의 극장가, 바다 부럽지 않을 것이다. 에어컨 빵빵한 극장에서, 얼음 가득한 콜라와 함께 가족들과 단 2시간여의 행복을 만끽해보길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