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무슨 영화를 볼까?> 5월 3주

★ 돌아온 쿵푸팬더, 드림웍스 애니 추천 ★ 

 

  극장에서 사람들을 자지러지게 웃겨주었던 <쿵푸팬더>가 돌아왔다. 2008년 이후 3년만의 후속작으로 돌아온 것이다. 또 어떤 강력한 웃음을 보여줄 지 기대하지 않을 수가 없다.  

 

  

  

 

 

 

 

 

  

 

   드림웍스의 애니메이션은 다른 애니메이션들과는 확실한 차이점을 가진다. 멋지고 예쁜 주인공들이 난무하는 가운데 꿋꿋이 비틀어진 캐릭터를 고수한다는 점이다. 단연 <슈렉>시리즈 속 '슈렉'이 그러하고, 착한 영웅이 아닌 악당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메가 마인드>가 그러했다. <쿵푸팬더>는 또 어떠한가, 뚱뚱하고 멍청해 보이는 '포'를 주인공으로 내세워 모자란 행동과 말에서 나오는 웃음을 주고 있다. 확실히 드림웍스의 주인공들은 살짝 비틀리고 모자라야 제 맛이다. 애니메이션으로서의 재미는 상승되고, 친근감은 상당하는 기분이다. 과연, 올해도 쿵푸팬더는 많은 관객들을 웃길 수 있을지, 정말 궁금하다. 

 

 

 

 

 

 

 

  

 

  초기작이라고 할 수 있는 <마다가스카>와 <샤크>, 3D애니메이션의 새 장을 열었던, <드래곤 길들이기>의 재미도 상당하다. 앞선 두 영화는 동물을 의인화 해 익살스럽고 유쾌하게 그려낸 점이 인상 깊고, <그래곤 길들이기>는 단연, 애니메이션계, 영화계에새로운 가능성과 볼거리를 제시해 준 작품이다. 특히 이 영화는 완성도와 재미가 상당해 큰 호평들을 받고 있다. 이 세편의 영화들 또한 드림웍스의 자산이다. 빼놓지 않고 감상하시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