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무슨 영화를 볼까?> 3월 2주

헐리우드의 떠오르는 샛별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영화 추천  

<레드 라이딩 후드>, <맘마미아>, <레터스 투 줄리엣>, <클로이> 

 

    

 

  큰 눈망울과 밝은 미소, 연기력까지 겸비한 헐리우드의 떠오르는 샛별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새로운 영화 <레드 라이딩 후드>가 다음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많지 않은 나이에도 불구, 특유의 매력과 연기력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자신만의 필로그래피를 채워가고 있다.  

     

 

    

   

 <맘마미아>2008, <레터스 투 줄리엣>2010, <클로이>2009, <레드 라이딩 후드>2011 
     

 그녀의 얼굴을 알리게 된 결정적인 영화이기도 한 <맘마미아>는 뮤지컬을 영화한 것으로 유명하다. 밝고 경쾌한 음악이 가미되어 있는 신나는 영화이며, 탐스러운 금발과, 밝은 미소 큰 눈망울의 그녀가 한층 더 사랑스러워 보이기도 하는 영화이다. 그녀의 매력을 느끼기에 더 없이 좋은 영화이기 때문에 그녀를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 가장 먼저 추천하고픈 영화이다. 그리고 작년 개봉했던 <레터스 투 줄리엣>은 할머니의 50년 전 첫사랑을 이루어주기 위한 고군분투하는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노력이 가슴을 따뜻하게 만드는 영화이다. 첫사랑을 찾는 도중 자신의 사랑마저 찾게 되는 로맨틱한 영화이다. <클로이>는 이제껏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영화에서 보여줘왔던 것과는 조금 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그 자체로 팜므파탈이 되어 남과 여를 막론하고 치명적으로 유혹한다. 영화의 긴장감과 더불어 그녀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다음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레드 라이딩 후드>는 동화 빨간 모자를 영화화한 것으로 자신을 노리는 늑대가 곁에 사람의 모습을 하고 접근하는 와중에 모든 것에 불신하게 되는 소녀를 연기하게 된다. 과연 동화가 어떤 모습으로 영화화 되었을지, 또 그녀는 우리에게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