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1. 티룸-서수현,조혜리

 

 우연히 밀크티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홍차에도 자연스레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영국의 티룸을 한번도 본 적 없는데, 영국의 예쁜 티룸과 함께 홍차와 여러가지 문화들에 대해서도 알 수 있을 것 같아서 읽어보고 싶은 책입니다.

 

 

 

 

 

 

 

 

2. 소박한 우리간식 주전부리-백오연

 

요즘 겨울이다 보니 여러가지 주전부리들이 마구 먹고 싶어지곤 하는데, 사먹는 것 다도 소박한 우리간식을 직접 만들어 보면 어떨까 싶은 마음에 보고 싶은 책입니다. 누구에게 선물하기도 좋고 부모님께 만들어 드려도 좋을 것 같네요.

 

 

 

 

 

 

 

3. 천연발효빵-이주화

 

베이킹을 이제 막 시작해보려고 하는데 눈에 딱 뛴 천연발효빵~천연효모배양 법 부터 제대로 실려있다고 하니 제대로 된 천연발효빵을 한번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왠지 건강에도 더 좋을 것 같고 맛있는 빵 레시피들이 가득해서 읽어보고 싶습니다.

 

 

 

 

 

4. 책과 집- 데이미언 톰슨

 

언젠가 혼자 살게되거나 내 집을 갖게 되는 날이 오면 책이 가득한 공간을 가지고 싶었는데, 서재를 꾸미기 위한 책 수집 비결과 구체적인 인테리어 조언까지 곁들였다고 하니 정말 기대됩니다.

 

 

 

 

 

 

 

 

5.맛있는 풍경-정혜경

 

포트 콜린스에 머물며 일상에서 느낀 맛있고 행복한 이야기를 담은 책~포트고 콜린스가 어떤 곳인지도 궁금하고 맛있는 레시피들과 포트 콜린스에서의 일상들이 예쁘게 녹아있을 것 같아서 읽어보고 싶은책입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종이달 2021-09-23 23: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