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청소년>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2012년 1월 주목 신간- 유아, 아동, 청소년, 좋은 부모]

 

 만파식적/ 웅진주니어 

 

만가지 걱정을 잠재우는 만파식적 이야기-

4-7세 유아동에게 어울리는 만파식적 역사 이야기를 구성지게 담았답니다.

학교 다닐적 역사 선생님이 해주시던 이야기를 이렇게 판화와 운율감 넘치는 우리의 삼국유사 이야기를 새롭게 편내, 아이도 어른도 쉽게 볼거리가 넘칠것 같아요.

 

 

 

 

 

 

백만은 얼마나 클까요?/ 토토북

 

수개념을 알아가면서 큰 수 세기에 호기심을 불러 일으켜줄 수학동화네요. 영어 원서로도 나온 책을 이렇게 만나 볼 수 있다니 참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아이가 수 개념을 알아갈때 어렵고 큰수의 개념도 쉽게 적용시켜서 함께 읽어봄으로 참 좋을것 같아요.

 

 

 

 

 

이야기 기차/ 뜨인돌 어린이

 

[이야기 기차]는 2009년 라가치 상 뉴호라이즌(New Horizons Award) 부문 수상작이랍니다.
뉴호라이즌 상은 문학성이 풍부한 제3세계 어린이 문학 작품에 주는 상으로 이 책은 베네수엘라의 한 출판사에서 출간되었는데요.

이야기 기차 안에서 펼쳐진 풍경과, 남다른 두 이야기가 아이에게 소중한 추억과 생각거리를 전해주는듯하네요.

 

 

 할아버지의 이야기 나무/ 문학동네 어린이

 

칼데콧 아너상을 비롯해 브라티슬라바 일러스트레이션 비엔날레(BIB) 골든 애플상 등  레인 스미스.

 기발한 상상력과 예측할 수 없는 이야기 전개, 감각 있는 일러스트로 독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그가 이번에는 할아버지의 이야기로 또 한 번 독자들의 마음에 커다란 울림을 전해준답니다.

할아버지의 이야기 나무엔 어떤 이야기가 숨어있을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상상의 날개를 펼치는 레인 스미스의 이야기 속으로 함께 해보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