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청소년>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어린이

 

 

 

 

 

 

‘나는 누구고, 어디에서 왔는가?’ 라는 문구가 참 마음에 든다..아이들이 좋아하는 김홍도,신윤복,장승업등 민화들을 맘껏 감상할수 있어 좋은데 거기에 옛 사람들의 이야기까지 들려준다니 얼마나 좋은가.. 이 책 아이들에게 보여주고 싶다..

 

 

 

 

 

 

 

이 책과 비슷한 책이 우리집엔 한권있다.. 작은 아이가 수시로 꺼내서 봐서 이젠 너덜너덜해진 책이기도 하다. 아이들이 우리의 한옥을 볼수 있는 기회가 그리 많지 않아 선지 이런류의 책은 정말 좋아한다. 한옥을 제대로 소개해줄수 있는 기회가 됐음 좋겠다.

 

 

 

 

 

 

 

 

김탁환의 첫번째 아이들을 위한 책.. 이름 만으로도 기대가 되는 그런 책이기도 하다. 거기에 우리의 역사속에 일본의 잔재를 다루고 있다니 이 보다 더 좋은게 있을까.. 아이들에게 소개 해 주고 싶은 책이다. 

 

 

 

 

 

유아

 

 

<2011 뉴욕 타임스 선정 우수 그림책, 2011 미국 일러스트레이터 협회 은상 수상작. 칼데콧 아너상 수상>

정말 화려한 수상 경력이다.. 그래선지 일러스트가 무척이나 멋진 그림책인것 같다.. 눈까지 시원해 지는 듯한 그림들에 일단 점수를 주고 싶다..

 

 

 

청소년

 

 

 

 

 

 

 

 

움피키드 시리즈의 중학생 버전..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하는 움피키드 중학생버전이라 이 문구만 봐도 아이들 흥분을 하지 않을까 싶다. 어떤 내용들일지... 

 

 

 

 

 

 

 

 

 

 

 

 

제목 만으로도 무척 기대가 되는 책이다.. 독특한 성장소설이라고 소개를 하고 있는데 어떤 책일지 기대가 된다.. 

 

 

 

 

 

 

 

이번달에도 설레이는 마음으로 책을 골랐습니다..

매달 좋은 책들이 와서 즐겁긴 한데 조금 아쉬운 점은 책들이 한 쪽으로 치우쳐서 선정이 되는것

같아 조금 아쉽습니다.. 매달 유아쪽 책들만 선정이 되서 중.고학년들은 많이 아쉬워 할수 밖에 없습니다.. 이번달에는 조금 안배를 해서 선정이 됐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