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청소년 분야의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벌써 마지막 추천도서를 골라야 하는군요..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간듯 해서 아쉬움이 더 크다는게 솔직한 심정입니다.. 

그러나 그 동안 좋은 책들 만날수 있어 좋았고 직접 내 손으로 책을 골라보는 재미도 쏠쏠 했던 

그런 시간들이었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기대가 되는 책들 골라 봅니다.. 

 

 

 이 책 참 궁금합니다.. 아이들도 재미있게 잘 볼수 있을것 같고 상품정보가 별로 없어서 더 궁금해 지네요.. 

 

  

 처음읽는 역사동화 시리즈 2권. 대치동 역사논술 전문 학원 '세계로 학원' 선생님들이 십 년간의 노하우를 담아, 실제 아이들이 궁금해 하고 꼭 알아야 하는 정보를 바탕으로 집필한 역사 동화이다. 조선 시대에 실제로 살았을 법한 이선비의 성균관 생활을 재미있게 읽다 보면 저절로 옛날의 학교 제도, 즉 서당, 향교, 사부 학당, 성균관에 대해 배우고 그 차이를 이해하게 된다. 

 

 

 우리나라 전도는 물론 각 도의 지도를 직접 따라 그리고 색칠하고 스티커도 붙여 보며 지도를 갖고 다양한 방법으로 놀 수 있도록 구성된 책이다. 아이들은 지도를 그리며 우리나라 전체 땅 모양과 산맥이나 산의 위치, 강과 평야의 위치, 각 도의 위치와 모양 등을 기억하게 된다. 새로 개정된 사회 교과서를 충실히 반영하여 지리 학습에 필요한 모든 내용을 한 권에 담았다
 


 
 

‘우리 풀꽃’을 이해하고 공부하기 위한 생태교양서로, 작가와 화가가 1년 동안 산과 들을 직접 취재하며 그린 생태세밀화 50컷이 담겨 있다. 생태세밀화 50여 컷은 한국자생식물원에서 우리 식물을 조사하고 연구하는 필자의 감수를 비롯하여 한국의 1세대 생태세밀화가이자 우리 나라에 생태세밀화를 처음 선보인 이태수 화가의 감수와 자문을 거치기도 하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