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1) 두꺼비가 돌아왔어요.
네버랜드 자연그림책 시리즈는 단행본으로 완성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다른 유아 자연관찰 분야를 다루는 책들과 달리 자연에 대한 따듯한 감성이 살아있

는 책이라서 마음에 들어요!
언제부터인가 우리 주변에서 양서류가 많이 사라져가는데, 특히 두꺼비는 개구리보다 더 보기 힘든거 같아요.
양서류를 너무 좋아해서 작년에는 올챙이를 잡아다가 개구리가 될 때까지 키우다 시골 연못에 방생했는데......

6살 아들과 함께 읽어보며 자연에 대한 따듯한 감성을 갖게 해주고 싶네요.

 

 

 

2) 택배왔어요!
키즈엠 책을 좋아해서 단행본으로 종종 사서 읽곤 하는데 거의 성공했네요!
6-7세 아이들이 보는 피리부는 카멜레온 시리즈로 나온 신간 <택배왔어요!>는 숨은그림찾기 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다른 사람들의 평을 많이 들은 터

라 더욱 궁금한 책이에요!
뿐만 아니라 다양한 직업군도 알 수 있다니 6살 아들에게 딱 필요한 책인 듯 싶어요!

 

 

 

 

 

3) 바다탐험대 옥토넛 큰 가방퍼즐
바다탐험대 옥토넛을 너무 좋아해서 얼마 전에 영화시사회도 다녀왔는데~
이 또래 아이들에게 바다탐험대 옥토넛은 단순히 만화라기 보다 다양한 해양생물에 대해 알려주고, 특히 멸종위기종에 대해 집중적으로 다루고 있어서 더

욱 좋은거 같아요.

 

 

 

 

4) 이케아 수납 인테리어 170

다음달에 이사예정이라서 요즘 짐정리 중인데, 딱 필요한 책이 아닐까 싶어요!
꼭 이사가 아니더라도 봄맞이 대청소를 앞두고 한번씩 읽어보면 좋을 듯 싶네요.


 

 

 

 

 

 

 

 

5) 내 아이 사진 정리법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니 엄청난 아이 사진이 외장하드에 쌓여가는데 앨범을 만들 엄두를 못 내고 있네요!ㅠㅜ
다들 새해가 되면 앨범 정리하시던데~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꼭 읽어보고 올해는 5년간 쌓인 아들 사진으로 멋진 앨범으로 승화시키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