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어둠의 퇴마사 오싹 일기 스티커 아트북 신비아파트 스티커 아트북
싸이클 콘텐츠기획팀 지음 / 싸이클(싸이프레스) / 202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싸이프레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어둠의퇴마사

#오싹일기 #스티커아트북


오늘은 싸이프레스의

<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어둠의 퇴마사:

오싹 일기 스티커 아트북> 소개해 드릴게요.


비닐로 잘 동봉되어 있네요.

서점에서 뜯어볼 수 없어요.

제가 살짝 보여드릴게요~




더 많은 사진을 보시려면 제 블로그로 고고~

https://blog.naver.com/zest/222630771485



첫째가 5살 때는 친구가 말하는 신비아파트 얘기 무섭다고 울더니

이제는 신비아파트 팬이 되어 버렸네요.

그당시는 첫째라서 신비아파트의 '신'자도 몰랐는데

지금 3살인 둘째는 누나 덕분에 뭐 신비아파트 강림이 형을 제일 좋아한다는.. 쿨럭..

우린 환경에 적응하는 동물이니까요.

둘째 지못미..


신비아파트 오싹일기 스티커 아트북이 도착하자마자

얼굴에 화색이 도는 우리 초등 딸이 드디어

스티커 북을 여는 시간입니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어둠의 퇴마사 : 오싹 일기 스티커 아트북>은

오싹한 아트 놀이라고 소개하고 있어요.

스티커 아트로 수리력과 창의력도 키울 수 있어요.


신비아파트에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이름도 겹치더라고요.

차에서 그리스신화 오디오북을 듣고 있는데 신화에 나오는 인물을

우리 딸이 알더라고요. 그리스신화는 읽어본 적도 없는 아이인데 말이에요.

그래서 알고 보니 신비아파트에 나왔던 귀신이름과 같았다네요. ㅎㅎ

좋아해야 하나요 말아야 하나요.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어둠의 퇴마사 : 오싹 일기 스티커 아트북>의

스티커가 생각보다 작더라고요.

아주 어린 아기보다 7세나 초등저학년에게 적합하지 않을까 싶었어요.


제목 그대로 일기형식으로 되어 있네요.

날짜와 날씨, 일기를 쓰고 오른쪽에 그림을 크게 그려서 그 부분을 스티커로 채우는 형식이에요.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어둠의 퇴마사 : 오싹 일기 스티커 아트북> 이제 옆에서 도와주지 않아도

스스로 알아서 붙이는 초등2학년, 아니 이제 초등 3학년이 되는 누나 작품이에요.


신비아파트 일기가 궁금하신 분은 신비아파트 오싹일기, 귀신일기 스티커 아트북도 있으니 도전해 보세요.

창의력 쑥쑥! 호기심 팡팡!

신비아파트 시리즈 스티커 북이 있네요.


겨울방학은 신비아파트 스티커북과 함께 시간 보내는 건 어떠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