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자기만을 생각해서 그런 거겠지?

써보지도 않은 제품, 써봤다고 거짓말 해놓고 체험단이 되어서는 앞, 뒤 안 맞는 얘기나
늘어놔 주시고..(써봤다면서 처음이라고 ㅎㅎ)

속보이게 추천 수, 자기가 관리하는 복수계정으로 꾹꾹 눌러주시고 ㅎㅎㅎ


자기가 되어야만.....좋은 거겠지??
남이 되면......그릇된 것이니까....

대단하다 ㅠㅠㅠㅠ
왜 서재팀들은 모르는 것인가-_- 난 아는데 ㅋㅋ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이매지 2008-01-29 20: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자사전 뽑히셨더군요 ㅎㅎ
일단 그거부터 축하드리고-
그나저나 그 발표된 데도 자기가 안 뽑혔다고 막말하는 사람 너무 많더군요.

써보지도 않고 리뷰쓰고,
읽어보지도 않고 리뷰쓰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요-
그런데 일일이 신경쓰면 머리빠져요 ㅎㅎ

ㅁㅁㅁㅁ 2008-01-29 20:21   좋아요 0 | URL
아아~ 감사합니다 ㅎㅎㅎ
// 전 그것보단 화장품 체험단..그게 더 문제인 듯 해요. 한 사람이 3개 복수계정 갖고 3번 다 연속 당첨 된 적도 있어요. 써봤다고 했다고 정작 제품 받아놓고는 처음 써봤다고 해요.

머리아프긴 한데, 어떤 분이 그러시더라구요.
나도 쓰고 싶었는데, 아깝다...라구요 ㅠㅠ , 으아~ 혼자 3개 받아서 배불러질라나 봐요 ㅠ 머리 빠질려나-_-;

자기가 되면..공정하고 ^^ 안 되면..의심;스러운 건가 봐요.
체험단 많이 해봤지만 이런 반응은 처음 봐요 ^^ 다들 아쉬우시니..그런 듯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