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무적의 고양이 손 1 - 고약한 은행 강도를 잡아라 ㅣ 무적의 고양이 손 1
우치다 린타로 지음, 가와바타 리에 그림, 한귀숙 옮김 / 키다리 / 2024년 9월
평점 :
우리 아이가 그 자리에서 단숨에 읽고는 "엄마, 이 책 너무 재미있어!"라며 몇 번이나 다시 읽고, 저에게도 강력하게 추천한 책이 바로 <무적의 고양이 손>인데요.
키다리 출판사에서 제공해 주신 가제본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었는데, 출간되면 꼭 사달라고 할 정도로 아이가 정말 좋아했어요.
<무적의 고양이 손>은 '고양이 손'이 분리되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해주는데요.
귀여운 고양이 손에 자아가 있다는 발상이 너무 재미있고, 그런 손을 대여해 문제를 해결해 주는 ‘무적의 고양이 손 대여점’의 이야기가 정말 귀엽고 재미있어요.
특히 은행 강도를 잡기 위한 사건 전개가 아주 빠르고 긴장감 넘쳐서, 아이는 물론 저도 읽는 내내 몰입할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도 이 책은 글밥이 적당하고 이야기의 양도 많지 않아서, 초등 저학년 아이들이 부담 없이 읽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빨리 출간된 <무적의 고양이 손>을 읽어보고 싶다는 아이인데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동화책 <무적의 고양이 손>, 출간되면 꼭 다시 아이와 함께 읽으며 더 많은 모험을 떠나고 싶어요!
내가 만나고 싶은 고양이 손 그려보기에 아이는 꿀꿀손을 그렸어요. 날 수 있는 꿀꿀이인데요. 꿀꿀이는 무적의 고양이 손을 도와 날아서 함께 문제를 해결하고 싶다고 하네요!
아이 한줄평: "고양이 손이 나와서 정말 재미있고, 문제를 쉽게 해결해줘서 자꾸만 읽고 싶어지는 책이에요!"
*출판사로부터 가제본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읽고 솔직하게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무적의고양이손가제본 #무적의고양이손 #키다리출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