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하하 타임즈 1
Team. StoryG 지음 / oldstairs(올드스테어즈)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푸하하 타임즈 1 / 올드스테이즈



<푸하하 타임즈 VOL.1>은 일상의 흔한 사건을 유머러스하게 그려내어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재미있게 읽은 책인데요.


이 책은 마라탕, 만우절, 라면 요리 등과 같은 다양한 소재를 다루며, 겉표지만 봐도 웃음이 나오는데요.

우리집 아들 이름과 같이서 이 책이 더 정겹게 느껴졌는데요^^ 주인공 이름은 준희예요.

 변기 위에서 책을 읽는 그림과 함께 '똥 싸면서 보기 좋은 책'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는데, 이것이 책의 내용과 테마를 재미있게 표현한거 같아요.



이 책은 어린이들이 책 읽기를 즐기지 않을 때도 흥미를 끌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주인공 준희의 일상과 속마음이 유머러스하게 그려져 있어서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보면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요.


또한, 다양한 정보와 팁을 담은 코너도 흥미롭게 채워져 있어서 독서의 즐거움뿐만 아니라 지식도 쌓을 수 있어요.



아이는 준희가 가 보고 싶은 세계 여행지를 보면서 자기도 스페인의 중세도시인 톨레도에 가보고 싶다고 해요. 아이가 책을 통해 새로운 여행지를 발견하고 그곳에 대한 흥미를 품는 것은 정말 흥미롭고 의미 있는 경험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엄마로서는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고 함께 여행지를 발견하는 것은 정말 좋다고 생각해요.


책의 내용은 실제 일상에서 일어날 법한 상황들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가 공감하면서 재미있다고 읽었는데요.

발표 내용도 나오는데요. 지우의 발표 특강을 통해 발표잘하는 방법이 나오는데 목소리만 크면 발표를 잘하는건 아니라면서 자세히 알려주는데 이런 부분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주인공들의 삶과 친구들과의 관계 등은 아이들에게 현실적인 고민을 떠올리게 하며 공감을 일으켜요. 



<푸하하 타임즈 VOL.1>은 유머와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책으로 아이들의 독서 욕구를 높여줄 수 있어요.


이 책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까지도 읽어보면 아이들과 공감대도 나눌 수 있고 대화도 나눌 수 있어 좋은 책이네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읽고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올드스테이즈 #푸하하타임즈1  #푸하하타임즈VOL1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