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중이에요

저는 늘 다이어트 중이에요.

 

지금 후배와 일하는 데 치킨을 시켰죠.

매운 불닭 소스가 묻은 치킨을 먹고 입주변에 붉은 꽃이 피었어요

맛있는데 꽃은 자꾸 피어요.

꽃이지만 결코 아름답다고 할 수는 없어요.

아시잖아요. 이유는.....

 

 

오늘까지만 먹고 내일부터 다이어트 확실하게 하려구요.

 

다이어트는 언제나 내일부터죠.

 

 

 

자주가는 여행작가님 홈피에서 무화과 샌드위치를 봤어요.

제주도에 계시는 그분이 구입한 무화과를 사진찍어 올렸는데

영화 달팽이 식당에서 나온 무화과 샌드위치도 만들어 올렸더라구요.

 

 

 

영화 속 장면이라서인지 더 맛있어 보여요.

 

크림치즈 바르고 무화과  송송 썰어 올려주면 끝이라고 하는데

 

난 무화과 알레르기 때문에 먹질 못하는데 왜케 당기는 지 모르겠어요. 

 

내일부터 다이어트 꼭! 해야죠.

 

내일이 내일이 되고 또 내일이 되는.. 그런...


댓글(2)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다락방 2014-11-05 19: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 화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벌 2014-11-07 12:56   좋아요 0 | URL
다이어트화이팅.. 언제나..... 내일부터 다이어트 본격적으로 시작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