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블로거님 홈피에서 알게 되었습니다. 루이자 메이 올콧은 절대 "작은 아씨들"만 쓴 것이 아니라는 것을요. 대충의 줄거리와 리뷰를 보고 급 관심이 생겼는데 제목을 까먹어서 그대로 시간은 흘러 흘러~ 오늘 드디어 다시 홈페이지에 들어가 제목을 확인 했더니 이젠 품절이네요. 찾고 있습니다. 중고 밖에는 없나봐요. 중고책을 구입하는 것은 상관없는데... 책 값과 택배비가 같은 가격이면 (쿨럭) 그냥 중고라도 사야하나 봅니다. 그 전에 헌 책방을 뒤질까요? ㅠㅠ 

글의 감상문을 올렸던 블로거님 말로는 루이자 메이 올콧이 출판사의 의뢰로 쓴 것인데 흥미진진한 소설을 써달라는 의뢰가 무색하게 그때 사회에선 지극히 납득하기 힘든 부분들이 많이 나와서 퇴짜를 놓았다고 합니다. 더더욱 흥미가 갑니다.
보신 분 계신가요? 저는 지금 너무 보고 싶어요!!    -> 결국엔 중고 결제!

 

오늘은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윌리엄 왕자님이 결혼을 했습니다.  
왕자와 평민의 동화같은 결혼식이라고 타이틀이 뜨던데 그게 맞는 말일까요? 뭐 귀족이 아니니 평민은 맞습니다만.

김연아는 실수에도 불구하고 쇼트 부분 1위를 했습니다. 여왕은 여왕입니다.

기아는 어제에 이어 또 졌고. 니들 도대체 왜 그러니? 

위대한 탄생에선 정희주가 탈락했습니다. 김태원 멘토의 제자 3명은 여전히 살아 남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셰인이 떨어지지 않아서 기쁩니다.

전 한 달만에 라면을 먹었고, 아직 두드러기는 나지 않았는데 몸무게는 1.5킬로가 불었습니다. 훌라후프 30분과 간단한 스트레칭을 하고 다시 저울에 올라갔는데 오히려 0.1킬로가 더 쪄서 급 우울증에 빠진 상태입니다. 그래서 단것을 먹기위해 냉장고에 남아있던 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 아마도 내일 아침엔 엄청난 두드러기가 올라 올 것이고, 포동 포동한 얼굴로 돌아가겠죠. 새로 온 유니폼은 너무나 몸에 딱 맞는데 내일은 급 살이 삐져 나올 것 같습니다. 팀장님은 말씀하시겠죠. 너야 행동하기 불편함을 감수 할 수 있겠지만 보는 사람들의 불편한 입장을 모두 감수 할 수는 없는 거잖니. 

여동생은 아직도 귀가 전입니다. 전 새벽근무를 나가기 위해 자야 하는데 아직 이불에 눕지 않았구요.
새벽에 비틀거리며 여동생이 들어오면 잠이 깨겠죠. 그대로 눈이 말똥 말똥한 채로 일을 나갈 것입니다.  

위의 치명적 사랑을 알게 해준 블로거님은 당분간 글을 올리기 힘들다고 합니다.
인터넷을 할 수 없는 곳에서 일을 하고 있다는데.
시원 시원하고 과감하게 엄청난 정보를 올려주시는 그 분의 글을 당분간 볼 수 없다 생각하니 슬픕니다. 

 

 

 

 

 

 
어플로 받아 둔 모든 게임을 완료 했습니다. 그래서 위의 치명적 사랑과 함께 장바구니에 담아둔 스도쿠를 결제 했습니다. 당분간 두뇌 회전을 위해 힘쓸 것 같습니다. 책을 다 완료하면 이제 뭘 해야 할지 슬슬 고민해 봐야겠습니다. 일년 동안 버려둔 잔린사의 키트를 마저 마무리를 할지, 어플을 통해 또 다른 게임을 찾아 볼지.  

내일은 아니 오늘은 제발 기분이 좋은 하루가 되면 좋겠습니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양철나무꾼 2011-04-30 02: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no image로 떠서 트랙백을 안 걸어놓으셨군요.
무슨 책인가 궁금하여 찾아 봤습니다.
재밌을 것 같아요, 꼭 찾을 수 있으시길~^^

오늘 페이퍼엔 왕자, 여왕이 등장하는 것이 님은 공주 컨셉?^^
전 기아 때문에 꿀꿀한건지, 비 때문에 꿀꿀한건지 모르겠지만...님의 쾌청을 기원할게요~^^

버벌 2011-04-30 23:32   좋아요 0 | URL
엇 안뜨나요? 내 눈에만 뜨나요~ ㅋㅋㅋㅋ
중고 결제 했습니다. 다음주에나 도착할 것 같아요. 읽고 나서 알려드릴게요 ^^
기분은 남자때문입니다. ㅎㅎㅎㅎㅎㅎ 오늘은 비가 와서 오히려 기분은 괜찮네요.

마노아 2011-04-30 20: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앗, 나도 좀 전에 라면과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게다가 초코렛이 들어간 아이스크림. 입이 너무 달아서 커피를 연거푸 마셨네요. 내일 걱정은 우리 내일 하도록 해요. 오늘은 즐겁게 보내는 겁니다!

버벌 2011-04-30 23:24   좋아요 0 | URL
네. 저는 오늘 그 유명한 이승환님의 스탠드 마이크 돌리기 쇼를 보고 왔습니다. 약속시간이 촉박하다며 일어나지만 않았어도. 두곡정도는 더 들었을텐데 아쉬웠어요. ㅎㅎ 저는 웨일 본 것으로 만족합니다. 오늘 콘서트는 순전히 웨일 보러 간거에요. 흐느적 팔을 저으며 노래를 하는 모습은 정말 뿅 갈정도 멋있었어요. 웨일 ㅠㅠ

전 오늘 고로케와 계란이 들어간 김밥과 커피 4잔을 마셨습니다. 짐 두드러기가 난리가 났어요. 큰일입니다. 내일부터 작심하고 다시 식이 관리 들어가야 해요. 이눔의 두드러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