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고객을 불러오는 10억짜리 세일즈 레터 & 카피라이팅 - 600만 자영업자 / 마케팅 / 세일즈맨 필독서
댄 케네디 지음, 안양동.서지현 옮김 / 리텍콘텐츠 / 2014년 12월
평점 :
"고객을 불러오는 10억짜리 세일즈 레터& 카피라이팅" 남편이 영업을 하는데, 도움이 되고저 선택한 책입니다. 저자의 이력을 보니
내용이 궁금해 책장을 빨리 넘기게 된다. 책에는 기존에 썼던 방법과 함께 저자의 노하우를 차근히 설명해준다. 휴지통으로 들어가지 않도록 만드는
세일즈 레터 비법이 있다. 편지봉투의 재질까지 세심하게 설명해준다. 그리고 구체적으로 대상에 맞게 써야하는 내용을 다 알려주니 영업맨들에겐 정말
유용하겠다.
그리고 반대로 책에 나오는 세일즈레터 내용을 보니 저런 글을 보면 나도 조바심이 나서 구매하고싶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여기 나오는 내용
중에는 자주 시청하는 홈쇼핑에서 많이 보던 방법도 있었다. 다 구매를 부르는 방법이였구나 무릎을 쳤다.

테크닉 중에는 서두르게 만드는 것이 있다. 1. 한정 제품이라고 하는 것이다. 2. 대부분의 사람이 구매한다고 한다. 3. 또 반대로
자부심이나 자존심을 자극하여 소수만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4. 추천장 입학같은 것이다. 프렌차이즈 본부에서 역으로 승인받은 분들에게만
개인면접을 볼 수 있다고 한다. 5. 제한된 분들에게만 자격이 있다고 한다. 6. 빈틈없는 신뢰성을 제시한다.


매번 우편물에서
반은 홍보물이다. 가끔은 좋은 정보를 얻기도 하지만 대부분은 바로 재활용통으로 직행한다. 홍보물 중에서 남아서 한번더 보게 만드는 것도 있다.
후자가 되어 수익과 직결되도록 세일즈맨들이 꼭 봐야할 필독서다. 완전하게 문구까지 알려주니 친절하고 고마운 책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