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한 그릇 뚝딱! 스티커북 지니비니 스티커 시리즈 (건강이 뚝딱 스티커) 1
이소을 글.그림 / 상상박스 / 201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문화체육관광부 장관표창을 받은 지니비니 시리즈. 아이가 참 좋아하는 책이예요. 건강이 뚝딱 스티커 북이 나오니 반갑네요. 5살 딸아이는 찐득찐득 한 스티커를 만지는 것도 정성스레 꼭꼭 붙이는 것도 참 좋아해요.

'건강이 뚝딱! 스티커1 밥 한그릇 뚝딱! 스티커북'이에요. 스티커가 256개가 된다니 원없이 붙여보겠네요.

우선 왼쪽 상단에는 이야기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1부터 11까지 짧은 내용이 들어있답니다.

지니와 비니가 코를 벌름거리며 냄새를 따라 날아갑니다. 냄새가 도착한 곳은 식탁 위 네요.

빈 그릇에 스티커를 떼서 붙이니 엄마밥상이 한 상 가득 차려졌어요. 음식들이 서로 먼저 먹어달라고 외치네요.

지니가 바다 음식을 먹고나니 깨끗한 바다가 몸속으로 풍덩 들어왔어요. 비니가 땅에서 난음식들을 먹으니 푸르른 나무처럼 쑤욱 자라요.

지니와 비니는 밥뚝딱 별로 여행을 떠나요.온갖 음식들이 먹음직스럽게 나온답니다. 스티커를 붙일 자리를 찾아보고 그 자리에 맞게 붙여가면서 집중력과 섬세함을 길러질 것 같네요.

지니비니가 밥풀우주복을 입고 음식속에 숨어있어서 지니비니를 찾는 것도 참 재미있어하네요.

귀여운 그림에 눈길을 사로잡고, 다양한 음식들을 보니 거부감 없이 밥한그릇 뚝딱 할것 같아요.

동글동글 정말 귀여운 지니 비니 스티커 아이가 완전 좋아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