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한비네 집 맛있는 이야기 + 2014 알라딘 머그컵 (white)
이현정 지음 / 미호 / 2013년 12월
평점 :
품절


한비 또래의 딸아이를 키우는데요. 이유식 책부터 시작하여 여러 요리책이 있답니다. 딱히 새로울 것이 없는 그런 요리책들이지요. 귀여운 엘비스님은 문화와 유행을 선두해간다고 느껴집니다. 그만큼 꼼꼼하고 더 한 노력이 있었겠지요. 좋은건 나도 알고 너도 알고 하며 이 책을 쓰신 것 같네요.



책에는 아이가 먹는 식품에 관해 철저 하게 지키는 계기가 '식품 주식회사'와 '옥수수의 습격'이라는 다큐멘터리를 통해서 라고 해요. 그래서 '옥수수의 습격'을 저도 보았답니다. 먹거리에 관해 다시금 생각하게 만드네요.

재료구입에서 한살림, 코스트코,초록마을,올가,아이허브등에서 구입하는 좋을 식재료나 제품을 추천해준답니다. 믿고 구입해야겠네요.

요리들이 재료가 많이 들어가지 않아서 좋아요. 만드는 레시피를 봐도 간단하고, 방법도 쉽답니다. 아이가 먹는 음식이라 더 그런거 같네요. 레시피마다 한비가 먹게 된 이야기나 만들게 된 이야기가 들어가 있답니다. 이것도 재미있네요.



책을 덮고 당장 있는 무우로 두툼한 무나물을 만들었고, 김무침과 너무 쉬운 감자조림을 만들었지요.

딸아이도 이제 컸다는 생각에 우리가 먹는 반찬을 같이 먹고 있었는데, 엘비스님은 한비에게 국은 안준다고 하네요. 나트륨이 과하다는 이유예요. 나트륨에 대해 다시금 생각하게 되었네요.



귀여운 엘비스가 사랑하는 주방 살림들을 보니 구매욕구가 생겨요. 또 엘비스님이 론칭한 크레이지 포 이어스 제품은 아이한테 필요한 핫한 아이템들을 보니 아이를 키우는 엄마 입장에서 잘 만들어 낸 것 같고 정성이 느껴지네요. 엘비스님이 추천한 제품들이 아주 인기최고를 달리고 구입할려니 매진 행렬이네요. 정말 하루 방문객이 3만명에 달하는 최고의 육아 블러거 답네요.

어서 장을 봐서 요리책을 보며 음식하고 싶은 마음이 불끈불끈 생기는 책이예요. 센스쟁이 엄마들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