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티 두들 색칠놀이 - 창의력을 키워 주는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3년 3월
평점 :
절판


초등학교에 입학해서 벌써 그림으로 상을 주고 상을 탄 친구들이 있더라구요. 그림그리기 실력에서 중요한것이 꼼꼼하게 색칠하는 것이라고 하는데, 그 중에서 색상을 잘 써야한다고 해요. 학원에 다니지 않은 이상 많은 연습이 필요하겠지요.

'창의력을 키워 주는 프리티 두들 색칠놀이' 책을 펼쳐 보면서 화려한 패턴에 아이는 물론 저도 눈을 떼지 못했어요. 아이책에서는 볼 수 없는 진짜 멋지고 감각적인 그림들이거든요. 패턴들도 있고 꽃모양, 사물모양, 나라별패턴이 나와요. 아들이 멕시코모양이 두개라며 책과 색연필을 챙겨오네요.

연속되는 패턴 속에서 조금씩 다른 모양이 첨가되지요. 작은 부분도 많아서 꼼꼼함을 필요로 하는 작업도 많은데 아이는 그림이 완전 짱마음에 든다며 꼼꼼히 색칠하는 모습을 보여주네요. 아이가 이 책을 좋아해서 매일 보는데 저에게 '엄마, 빈공간은 내가 생각해서 그리면돼? 라고 말하네요. '그래 너 생각되로 패턴을 만들면 돼'라고 하였지요.

색연필도 종류별로 꺼내놓고 다양한 색감을 자유롭게 써봅니다. 완성된 모습을 보며 뿌듯하네요. 매일 조금씩이라도 꼭 하는 미술책이됐어요. 아이가 이렇게 좋아하는 미술책은 처음이네요.

창의력을 키워준다니 획일화된 미술교재가 아니라 더욱 마음에 듭니다. 아름다운 패턴에 색칠까지 더하니 너무 예뻐요. 꼼꼼하게 색칠하기 힘들어하는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책이예요.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