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자 2004-12-24  

메리 크리스마스~
내일 즐거운 성탄절입니다..^^* 토깽이님은 특별한 계획이 있는지요??^^ 전 없거든요...ㅜ.ㅜ 오늘만 친구들이랑 놀고 막상 즐거운 내일은 집에 콕 박혀 있을 계획입니다.. 뭐~ 글두 즐겁게 가족과 보내려고 합니다... 요즘 토깽이님 자주 안뵈여서 넘 심심해요. 활기찬 토깽이님을 만나고 싶은데.. 글치만 바쁜 예비 고3이니 꾸욱 참으려고~~~~ 그럼 공부 즐겁게 열심히 하시고 날씨가 많이 춥네요~ 감기도 조심하세요~
 
 
werpoll 2004-12-27 20: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앗, 놀자님 안녕하세요 ^-^ 저도 크리스마스는 그냥 흘러보냈어요 ㅜㅜㅎㅎ대신 이브날에는 친구들과 그냥 피자헛과 보드까페나 가서 놀고, 26일에는 (어제) 집에서 치킨과 떡볶이를 해 먹었다는.. ㅎㅎ 요새 제가 알라딘에 많이 못들어왔죠? ㅜㅜ 앞으로도 아마 그럴 것 같아요. ㅜ0ㅜ 이젠 학교갔다 오자마자 곧바로 독서실에;; .. 그리고 집에 와서 2시간동안 밥 먹고 인터넷 강의 듣고 또 독서실에 가야한답니다 ;; 주위 애들을 보면 다들 급해서 이것도 하고 저것도 하고 그러던데, 저는 오히려 아무 걱정이 안되서 탈이에요 ;; 내신과 모의고사 둘다 엉망인데두요;; 이번 겨울방학때도 다 따라 잡을 수 있으려나 모르겠어요; ㅎㅎ 으음.. 이야기가 삼천포로 빠져버렸네요^^;; 놀자님도 요새 동생분 과외(?) 해주신댔죠? 놀자님두 화이팅이요! ㅎㅎ 그리고 놀자님도 감기 조심하시구요~~~ 요새 너무 추운 것 같아요. ; 옷 단단히 입고 댕기세요 ^-^ 아, 제주도는 따뜻한가요? 제주도에 지난번에 수학여행때 딱 한번 가봤는데 제일 인상깊었던건 테디베어 박물관이었어요 ㅎㅎ 근데 다들 너무 비싸서;ㅁ;.. 아무튼 ! 안녕히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