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대학로 알라딘에 가니, 역시나 대프니 듀 모리에의 ‘레베카‘와 ‘나의 사촌 레이첼‘이 사라졌다. ‘희생양‘은 종이색이 바랜 감이 있어서인지 남아있었다.

나와 비슷한 독서 취향을 가진 ‘그 분‘은 책의 재질과 품질까지 꼼꼼히 살피는 사람일 것이다!

...아니면 ‘희생양‘을 이미 갖고 있거나.

어쨌든 ‘그 분‘ 덕택에 대프니 듀 모리에에 대한 나의 집착은 사라졌다.

오랜만에 새 소설들이 출간 1년 이내 신간에서 보였다. 대학로 알라딘은 합정이나 신촌, 종로에 비해 들어오는 속도가 1주일 정도 느린 듯하다.

도널드 웨스트레이크의 ‘액스‘, B. A 패리스의 ‘비하인드 도어‘ 등이 눈에 띄었는데, 이미 지난주에 신촌, 합정에서 구매했다.

한동일 변호사의 ‘라틴어 수업‘도 한 권 있었다. 어머니께서 보고 싶다고 하신 터라 지난 주말에 사놨는데, 왜 자꾸 바구니에 넣는지 모르겠다. 본가에 가져가면 못볼까봐?!

잘 참았다...

엘레나 페란테의 나폴리 4부작 중 1,2권도 있었다.
본가에 1권이 있고, 내 방에 2,3권이 있다. 그리고 4권은 온라인 주문 중..
이것도 어머니께서 보고 싶다고 하심..

결국 나폴리 4부작 중 1권을 샀다. 본가에 보내기 전에 다 봐야하니까..
스튜핏.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