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오셔닉 리제너레이팅 칼슘세럼(피부강화)
오셔닉(폴란드)
평점 :
단종


[용기] 현재 제가 쓰고 있는 건 15ml 용량의 미니어처 제품입니다. 정품 용량이 30ml인 걸 감안했을 때 대용량 미니어처 정도라 생각하면 될 듯 하네요. 정품과 비교해서 결코 만만치 않은 용량이라 이 15ml 미니어처를 쓸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는 것이 다시 한 번 기분을 좋게 해줍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이 제품은 미니어처와 정품의 용기 생김새가 확연히 달라서 용기에 대해 자세하게 평하지는 못하겠네요.

[향] 처음 향을 맡았을 때 그윽하면서 향긋한 향이 맡아졌어요. ‘아... 향 참 좋다...’ 하면서 감탄을 하는데, 무언가 거기서 끝이 아닌 듯한 또 다른 향이 맡아지는 거 아니겠습니까? 무슨 향일까 싶어 코를 킁킁대며 맡아보려 했지만, 확 와닿을 만큼 딱 떠오르는 게 없더군요. 그런데요, 바르면서 이거였구나 떠오르는 향이 있었어요. 바로 오이! 이건 오이향 그 자체다 이리 말할 수 있는 정확한 오이향이라는 말이 아니구요, 오이 비스무리한 향이 약간 느껴진다는 말이랍니다. 개인적으로 그윽하면서 향긋한 항에다 오이의 풋풋한 향까지 더해진 오셔닉 AA 프레스티지 세럼의 향, 마음에 들어요.

[제형] 여느 세럼 제품의 제형과는 많이 다릅니다. 순백색의 로션 제형인데요, 로션도 묽은 타입이 아닌 딱 로션 제형이라 보면 돼요. 음... 다소 무른 타입의 크림 제형이라고도 할 수 있을 듯... 아무튼 진한 느낌의 제형입니다.

[발림성] 매끈하고 부드럽게 아주 잘 펴 발립니다. 발림성 우수한 제품이예요.

[전연성] 전연성 또한 좋은 제품입니다. 적당량으로 원하는 부위에 손쉽게 퍼트려 바를 수 있어요.

[흡수력] 흡수력은 그닥 좋지 못합니다. 재빠른 속도로 피부 속에 흡수되는 제품은 전혀 아니올시다예요. 이 제품이 세럼 제품 치고 유분기가 조금 많은 편이거든요? 그만큼 흡수력 면에서 더딘 경향을 보이네요. 사용 방법이 보면 적당량을 덜어 얼굴과 목 주변에 펴 바른 후 충분히 흡수될 때까지 기다리라 나와 있는데, 이거 지키기 힘이 든다는... 충분히 흡수될 때까지 기다리기에 상당한 시간 투자가 필요하니까요.

[사용감] 전체적으로 가볍다기보다 무거운 느낌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바르면서부터 진하다 싶었더랬죠. 그렇지만 진득하다는 생각이 드는 만큼 영양감 또한 풍부히 느껴져 아주 마음에 들어요.

[효과] 보습 공급 및 영양 공급 면에서 하나 나무랄 데 없는 뛰어남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보습감이 진한 것은 물론이고, 저는 특히 영양감이 정말 진하게 풍부히 느껴지는 것이 마음에 들어요. 건조하고 메마른 제 피부를 촉촉하게 또 영양 가득히 가꿔주는 이 느낌, 너무 좋습니다.

기초적인 보습 공급이나 영양 공급이 잘되는 제품이니만큼「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하게 가꿔주는」제품이 맞다는 결론이예요. 정말로 장기간 꾸준하게 사용해주면 탱탱하니 탄력있으면서 건강한 그런 피부를 꿈꿀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트러블] 흠... 오셔닉 AA 프레스티지 세럼 이 제품, 결코 순하지는 않다고 말하고 싶어요. 독한 면이 없잖아 있습니다. 왜 그런 거 있잖아요, 유별나게 자극감을 주는 것도 아니고 특별하게 트러블 반응이 있는 것도 아닌데 피부에 독하게 느껴지는 화장품. 제가 그렇거든요. 제품 사용하면서 별다른 자극감을 받지도 않았고 사용 후에 트러블 반응이 일어나지도 않았는데 오셔닉 AA 프레스티지 세럼은 약간 독한 제품이라는 판단이 듭니다. 뭐 말 그대로 트러블 반응도 없고 하는 것이 제 피부와 잘 맞는다는 말이니 여기에 딱히 불만은 없어요.

[총평] 요게... 원산지가 폴란드더라구요? 다량의 수입 화장품을 써봤지만, 폴란드 쪽은 처음 써봅니다. 그래서 특별하게 여겨지기도 하는데요, 제품도 만족스러워 오셔닉이란 브랜드가 참 인상 좋게 다가오네요. 무엇보다 다른 것 다 차치하고 효과가 무척 좋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어 제품 아주 마음에 듭니다. 꾸준하게 사용하고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